하남 맛집 추천…스타필드 인근 킹크랩이 유명한 ‘미사리라이브대게’
하남 맛집 추천…스타필드 인근 킹크랩이 유명한 ‘미사리라이브대게’
  • 김대일
  • 승인 2019.06.01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미사리라이브대게)
(사진제공=미사리라이브대게)

하남 스타필드에는 여러 맛집과 쇼핑 등을 한 번에 즐길 수 있지만, 주변으로는 여전히 우리가 아직 잘 모르는 숨겨진 하남 맛집들이 존재한다. 그저 그런 쇼핑몰 내의 음식점들이 지겹다면 미사리로 나가 여러 하남 맛집을 들려볼 수 있는데 특히 푸짐하고 신선한 대게요리가 당기는 날에는 ‘미사리라이브대게’를 찾아가보는 것은 어떨까.

하남 맛집 추천으로 거론되는 ‘미사리라이브대게’가 방문객들의 발길을 사로잡는 특별한 이유는 우선 매장 내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있다. 조용하고 정갈하다고 평이 난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연인들의 데이트코스, 가족 식사 모임, 그리고 직장인들 회식장소까지, 다양한 상황에서의 모임 장소로 제격이다. 그럼에도 저렴한 가격이 돋보이며, 방문포장할인까지 제공하고 있어 직접 매장을 찾는 방문객들이 많은 이곳은 킹크랩, 대게, 홍게, 랍스타, 모듬회 등을 판매하고 있다.

하남 스타필드맛집 ‘미사리라이브대게’은 저렴하지만 양질의 식재료를 손님들께 선보일 수 있는 비결은 특별한 유통구조에 있다. 직접 운영하는 배에서 공수한 식재료들을 중간 유통 과정 없이 판매하므로 유통마진과 소요시간의 거품이 줄어든다. 이로써 방문객들에게 양질의 식사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할 수 있는 것이다. 또한 수입 갑각류도 직접 꼼꼼한 기준으로 수입하고 도소매를 진행 중이기에 다른 곳보다 확실히 차별화된 할인된 가격으로 싱싱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다.

하남 스타필드맛집 ‘미사리라이브대게’는 노량수산시장, 강서수산시장, 인천 소래포구어시장, 안양평촌시장, 궁평항, 안산시장, 수원농수산물시장 등 이미 수많은 곳으로 전국구에 유통되고 있다. 대형 트럭 여러 대를 보유하고 있을 정도로 전국 대게유통에서 매우 유명한 집으로 정평이 나있다.

이처럼 유명세를 타는 이유 중 하나는 저렴한 금액으로 신선한 게찜을 손님들에게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미사리라이브대게’는 항상 미사리가볼만한곳으로 추천되곤 한다.

메인메뉴로는 홍게찜, 대게찜, 킹크랩찜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이 메뉴들을 주문할 시 죽, 오징어초무침, 돈까스, 훈제오리구이, 콘치즈, 간장새우, 회스끼(초밥, 문어튀김, 낙지탕탕이, 관자구이, 소라, 연어, 광어)로 가지각색의 정성스레 차려진 스끼다시가 동시에 무료제공 된다.

손질비, 찜비 등 추가비용 없이 깔끔하게 기본 손질이 되어 나온 저렴한 게찜을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으며, 점심메뉴로는 항아리동동물회, 홍게간장정식, 홍게얼큰라면 등이 마련되어 있어서 점심시간에 들러보는 것도 좋은 선택이다.

한편, ‘미사리라이브대게’는 SBS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투데이에 소개된 바 있다.

김대일 기자  kdichb@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