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여행, 동명항 맛집을 찾는다면 홍게무한리필이 가능한 ‘최대게’
속초 여행, 동명항 맛집을 찾는다면 홍게무한리필이 가능한 ‘최대게’
  • 김대일
  • 승인 2019.06.0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최대게)
(사진제공=최대게)

본격적으로 여름이 되면서 더운 도시보다는 자연의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산과 바다로 놀러가려는 사람이 많이 생기고 있다. 특히 우리나라의 도로 상황이 점점 좋아지고 교통편과 루트들이 다양해지면서 많은 이들이 서울뿐만 아니라 지방의 풍경을 즐기는 분 또한 늘고 있는 추세이다.

그 중 수도권에서 3시간 안으로 갈 수 있는 곳은 중 하나가 바로 강원도이다. 이곳은 서울의 근교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잘 뚫린 고속도로와 KTX 등 교통의 발달로 가볍게 기분 내서 다녀올 수 있는 곳 중 하나다.

많은 이들이 여행하는 곳은 볼거리도 많지만 그 만큼 먹거리도 풍부하다. 현재 수도권에서 가깝게 찾을 수 있으면서 기분을 낼 수 있는 이 곳 또한 각종 먹거리로 유명한 곳들이 많이 있는데 그런 속초 맛집들을 방문하는 것은 어떨까.

특히 이곳은 동해를 등지고 있어 여러 항구가 있고 내륙에서는 즐기기 힘든 신선한 해산물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동명항 맛집 중 허기진 배를 달래주고 싶은 이가 있다면 속초 홍게무한리필이 가능한 '최대게'에 다녀오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속초 동명항 맛집 ‘최대게’에서는 신선한 홍게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함과 동시에 무한으로 즐길 수 있어 가성비가 매우 훌륭하다. 또한 인심도 넉넉한 곳으로 유명한데 메인메뉴를 시키면 함께 나오는 17가지가 넘는 스끼다시와 함께 홍게를 넣고 끓인 시원한 홍게탕까지 서비스로 제공되기 때문이다.

속초 홍게무한리필로 유명한 ‘최대게’는 홍게만을 취급하는 것 아니라 대게와 킹크랩, 랍스타, 털게 등 각종 게찜을 맛볼 수 있다. 매장에 들어갈 때 대형수족관에서 접 원하는 게들을 선택할 수 있어 믿음이 간다.

17여가지가 넘는 스끼다시 또한 고품격이다. 물회를 비롯해서 가리비젓갈과 광어, 점성어, 멍게, 전복, 위소라, 문어 등의 모듬회스끼가 포함되어 있다. 물론, 이 외에도 게살튀김, 새우, 새우초밥, 오징어순대, 골뱅이, 고구마 맛탕 등 다양하고 푸짐하다.

김대일 기자  kdichb@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