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프로 EBS 공인중개사 '수험생 필기노트 무료배포 이벤트’ 매일 선착순 100명 진행
랜드프로 EBS 공인중개사 '수험생 필기노트 무료배포 이벤트’ 매일 선착순 100명 진행
  • 김대일
  • 승인 2019.06.03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랜드프로가 2019 EBS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수험생 필기노트 무료배포 이벤트’를 통해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필기노트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대비를 위한 ‘수험생 필기노트 무료배포 이벤트’는 6월 11일(화)까지 진행되고, 5월 이후 랜드프로 신규회원 가입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수험생 필기노트’ 교재 증정과 배송비를 지원한다.

2019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준비 필독서 ‘수험생 필기노트’는 1, 2차 총 2권으로 구성돼 있다. 2019년 공인중개사 최신개정법과 랜드프로 공인중개사 실제 수험생의 생생한 필기가 그대로 반영돼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공인중개사 합격 수험생의 필기노트 교재에는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단원별 핵심사항만 알차게 뽑는 방법이 담겨 있다.

뿐만 아니라 2019 공인중개사 시험준비에 나선 수험생이 시험일정에 맞춰 인강을 수강하며 쉽게 내용을 파악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중요도에 따른 색깔별 구분, 시험과목별 필수 암기사항 정리, 한눈에 보기 쉬운 도해식으로 구성돼 있다.

아울러 랜드프로 수험생 필기노트 교재에는 공인중개사 합격 수험생만의 시험공부방법과 독학 노하우, 합격 선배 수험생이 보여주는 내용 정리의 기술 및 문제풀이 전략이 담겨 있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에 대비한 ‘수험생 필기노트 무료배포 이벤트’는 매일 선착순 100명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만큼 조기마감 가능성이 크다”라며 “해당 필기노트는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한 선배 수험생의 시험공부방법, 독학 노하우, 필기요령 등을 알고 싶은 초보 수험생이나 이론정리가 필요한 수험생, 단기간에 중요 학습포인트를 정리하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어 “합격 수험생의 필기노트를 무료로 제공받아 공인중개사 인강을 수강하며, 체계적으로 부동산자격증 시험을 준비해 원하는 결과를 얻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대일 기자  kdichb@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