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쌍용동 킹크랩 맛집 ‘이가대게’
천안 쌍용동 킹크랩 맛집 ‘이가대게’
  • 김대일
  • 승인 2019.05.31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이가대게)
(사진제공=이가대게)

충남 천안은 각양각색 매력으로 인기가 많은 국내 여행지 중 한 곳인데 연일 높아지는 기온 탓에 나들이 장소를 찾는 사람들로 북적이고 있다. 볼거리와 먹거리를 비롯해 놀거리, 즐길 거리를 공유하는 공간으로 알려진 천안 종합 휴양 관광지는 많은 이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천안은 지중해 마을이 있는 아산까지의 접근도 용이하기 때문에 1박 2일 여행지로 제격이다.
 
그뿐만 아니라 천안에는 옛 정취를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는 전통시장 남산중앙시장과 인증샷을 찍기 좋은 미나릿길 골목 벽화마을, 성불사, 민속 마을 등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고 있는 천안 가볼만한곳이 많기에 국내외관광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천안 쌍용동 맛집 ‘이가대게’는 동해안에서 맛보던 대게의 참맛을 천안에서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친절한 서비스와 맛있고 다양한 스끼다시를 무엇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즐길 수 있다고 한다.

천안 쌍용동 ‘이가대게’가 저렴한 가격에 게찜을 제공할 수 있는 이유는 바로 연합복합어선을 운영하고 있음에 있다. 바다에서 직접 잡은 홍게와 대게는 중간유통과정을 거치지 않고 당일 산지 직송되어 싱싱한 갑각류와 해산물을 맛볼 수 있다. 또한, 킹크랩과 랍스타는 해외에서 직수입을 하기 때문에 이 또한 가격이 저렴하고 신선도가 우수하다고 전했다.

천안 ‘이가대게’는 매장 앞에는 대형수족관을 배치하여 손님이 직접 게를 고를 수 있다. 메인메뉴 대게찜, 킹크랩찜, 홍게찜, 랍스타찜을 주문하면 김날치알쌈, 샐러드, 묵은지, 물회, 계란찜, 튀김 등 다양한 스끼다시가 제공되며, 싱싱한 모듬회까지 제공된다.

점심 시간대에 방문하는 대학생, 직장인, 공무원 등을 위해 점심특선으로 물회, 통우럭매운탕, 회정식, 회덮밥 등이 준비되어 있다.

천안 대게 맛집 ‘이가대게’는 깔끔하고 정갈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로 천안에서 회식장소 및 천안맛집베스트10에 들어가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김대일 기자  kdichb@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