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소방설비기사 ‘6개월 단기합격반’ 수강생 모집
에듀윌, 소방설비기사 ‘6개월 단기합격반’ 수강생 모집
  • 김대일
  • 승인 2019.06.01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소방설비기사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6개월 단기합격반’을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소방설비기사는 현대의 건축물이 대형화ㆍ고층화 되고 화재 발생시 진화보다는 화재의 예방과 초기 진압에 중점을 두게 되면서 소방설비에 대한 전문 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제정됐다.

에듀윌은 해당 소방설비기사 과정에 체계적인 3단계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필기 과정에서는 체계적인 개념 정립과 함께 문제풀이 약점을 보완할 수 있도록 했다. 이어서 실기과정에서는 소방설비기사 시험의 빈출 이론을 집중분석하고 문제 응용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했으며 기출해설특강을 통해서 지난해 시험의 기출문제를 분석하고 출제 포인트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에듀윌은 해당 과정에서 모의고사에 신경을 쓰고 있다. 실제 소방설비기사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모의고사를 제공하고 에듀윌 소방설비기사 전문 교수진의 해설 강의로 빠른 이해가 가능하도록 했다.

이 밖에도 소방설비기사 자격증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기초특강’을 마련해 기초 실력을 다듬을 수 있도록 했으며, 반드시 학습해야 하는 핵심 내용을 간추린 ‘파이널 특강’도 마련해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김대일 기자  kdichb@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