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중고차 ‘차품딜, 중고차를부탁해’ 5개의 전산프로그램 비교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차량을 만난다
수원중고차 ‘차품딜, 중고차를부탁해’ 5개의 전산프로그램 비교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차량을 만난다
  • 김동준 기자
  • 승인 2019.05.31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기화되는 경기침체의 영향 등으로 합리적인 소비를 중요시 여기는 이들이 많아지게 되었고 이에 따라 중고차시장은 끝을 모르고 커져가고 있다. 이러한 반면 초보운전자나 자동차에 관한 지식이 부족한 운전자들은 여전히 거래에 앞서 걱정을 먼저 하게 되는 것이 현실이다. 

중고차시장속에서 꾸준하게 기승을 부려온 허위매물과 미끼매물로 인한 피해 때문이다. 허위매물과 미끼매물은 저렴한 가격으로 좋은 매물을 구하고 싶은 소비자의 마음을 악용하는 수법으로 좋은 조건의 매물을 시세보다 훨씬 저렴하게 올려 소비자를 중고차매매단지로 방문하도록 만든다. 이후 해당차량에 문제가 생겼다고 하거나 판매가 되었다는 등 핑계를 대며 정상적인 가격이나 정상적인 가격보다 높은 다른 매물의 판매를 유도한다.

이외에도 사고차량이나 침수차량 등 딜러에게 안내받았던 차량의 상태와 실제 차량의 상태가 상이한 경우도 여전히 발생하고 있다. 사고차량이나 침수차량을 잘못 구매하게 되었을 때 큰 수리비가 필요한 경우가 많으며 안전한 주행이 불가능할 수도 있어 소비자가 위험에 처하는 상황도 발생할 수 있다.

이러한 피해를 입지 않기 위해서는 믿을만한 중고차업체를 통해 중고차 매매를 진행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 가운데,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펼치며 눈길을 끌고 있는 곳이 있다. 믿을만한 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로 알려진 ‘차품딜, 중고차를부탁해’라는 곳으로 100% 실매물만을 중개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100% 실매물만을 중개하기 때문에 사전에 보고왔던 차량이 만일 허위매물일 경우 50만원을 보상하는 헛걸음 보상제도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여러 전산프로그램을 비교한 후 합리적인 가격으로 차량을 알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5개의 전산프로그램을 사용하여 합리적인 가격의 차량을 알선함은 물론이고 사고조회와 차량성능점검기록부, 보험개발원의 자동차 사고 이력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초기 비용이 부족한 고객에게 도움을 주고자 신용 회복 중고차 전액 할부, 7등급 중고차 전액 할부, 개인회생자 중고차 전액 할부, 8등급 중고차 전액 할부, 무직자 중고차 전액 할부, 신용불량자 중고차 전액 할부 등 저신용자도 부담 없이 차량 전액할부가 가능한 저신용 중고차 할부 상품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본사인 수원지역 외에 서울, 분당, 안산, 용인, 천안, 대전, 울산, 대구중고차매매단지 등 전국에 네트워크망을 구축하여 편리하게 상담 받을 수 있다.
 
 

김동준 기자  newsky070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