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재능력개발원, 다양한 민간자격증 무료수강 장학지원 선보여
한국인재능력개발원, 다양한 민간자격증 무료수강 장학지원 선보여
  • 김대일
  • 승인 2019.05.31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한국인재능력개발원)
(사진제공=한국인재능력개발원)

한국인재능력개발원가 안전지도사, 바리스타, 방과후지도사 등 다양한 자격증 관련 무료수강 장학지원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현대 사회에서 새롭게 다양한 직업들이 떠오르고 있다. 이러한 사회변화에 맞추어 다양한 직업들에 맞는 자격증 취득에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이러한 민간자격증 무료 수강 자학지원을 통해서 취준생과, 직장인, 경력단절여성(경단녀)들은 한국인재능력개발원의 장학지원으로 전액 무료로 자격증을 취득해 이력서, 자기소개서에 활용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한국인재능력개발원회에서 무료수강을 받는 방법은 간단하다. 해당 기관 홈페이지 접속해 회원가입 후 수강신청란 클릭 한번으로 선착순 무료수강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현재 한국인재능력개발원는 가입 회원 당 최대 3과정까지 나눔지원 수강료 면제가 가능하다. 수강 과정은 대학생, 취준생 스펙업, 커피전문가, 병원서비스전문가, 심리상담전문가, 안전교육전문가, 방과후전문가, 복지전문과, 청소년과정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수강 과정을 접할 수 있다. 해당 수강 과정에 맞추어 안전관리사, 심리상담사, 병원코디네이터, 미술심리상담사, 코딩지도사, 캘리그라피지도사, 바리스타 자격증 등, 50개 이상의 과목이 무료수강 이벤트를 진행한다.

장학지원 이벤트를 신청한 수강생들은 한국인재능력개발원에서 제공하는 인강을 무료로 수강하고 온라인으로 자격증 취득 시험까지 무상으로 응시가 가능하며 자격증 발급과정까지 한국인재능력개발원에서 1:1맞춤형 상담을 통해 쉽게 발급 받을 수 있다.

더불어 본 자격과정은 국무총리산하 국책기관인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등록된 정식 자격증이며 유효기간이 없는 평생자격증으로 자격증 취득 후 관련 분야에서 유용하게 활용 할 수 있다. 한국인재능력개발원은 앞으로도 다양한 과목에 대해 무료수강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대일 기자  kdichb@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