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진에서의 낭만 여행 후 허기를 채울 강릉 맛집, ‘신대게나라’
주문진에서의 낭만 여행 후 허기를 채울 강릉 맛집, ‘신대게나라’
  • 김대일
  • 승인 2019.05.31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신대게나라)
(사진제공=신대게나라)

해마다 초여름이 되면 전국 각지에 있는 산지 및 공원의 수목들이 푸른 잎을 뽐낸다. 초록빛 나무를 보고 있으면 더위는 잠시 잊혀지고 몸과 마음까지 시원해지는 기분이 들기 마련이다. 따라서 매년 5~6월이 되면 많은 사람들이 도시에서 벗어나 곳곳의 자연환경 명소들로 여행을 떠난다.

그중에서도 강릉은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로 꼽힌다. 주문진 해변, 대관령 산림욕장 등의 탁 트인 풍경은 한 주 동안 쌓인 피로를 풀어주기에 충분하다. 이뿐만 아니라 주문진 횟집, 강릉맛집 등 다양한 먹거리가 즐비해 있어 눈과 입이 즐거운 여행지이다. 이번 주말, 스트레스를 한 번에 날려 줄 나들이 장소로 강릉을 추천한다.

강릉에서의 신나는 여행 후 즐거움을 더해 줄 강릉 맛집을 찾는다면 ‘신대게나라’에 방문해보자. 신대게나라는 영양과 풍미가 가득한 대게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강릉 맛집 중에서도 가볼만한곳으로 인지도가 있다.

신대게나라는 게찜을 저렴한 금액에 제공하고 있으며, 맛의 비결은 유통과정 절감에 있다고 한다. 선주 직판 시스템, 직수입 시스템으로 유통과정이 생략되어 식재료의 질이 높아지고 유통비용이 절감된 저렴한 금액으로 대게를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강릉 맛집으로 인지도가 있는 만큼, 신대게나라의 고객 만족 시설도 눈길을 끈다. 매장 앞에 마련된 대형수족관은 손님들이 직접 게를 초이스할 수 있도록 했으며, 테이블에 설치된 인덕션은 따뜻한 식사를 지속할 수 있도록 돕는다.

강릉 주문진 맛집 신대게나라의 메인메뉴는 랍스타찜, 대게찜, 홍게찜, 킹크랩찜이다. 메인메뉴를 주문하면 오징어순대, 광어, 우럭 등을 포함한 다채로운 무료 스끼다시를 즐길 수 있다. 점심메뉴로는 오징어 물회, 홍게라면 정식 등이 마련되어 있어, 어느 시간대에 방문해도 풍성한 한 끼 식사가 가능하다.

신대게나라 관계자는 “강릉 여행을 오셔서 맛과 영양이 풍부한 대게를 맛보고 싶다면 우리 가게로 방문해주시면 된다.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도록 맛있는 대게를 대접하겠다”고 전했다.

김대일 기자  kdichb@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