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고졸 검정고시 ‘고득점 보장반’으로 대입 준비하세요
에듀윌 고졸 검정고시 ‘고득점 보장반’으로 대입 준비하세요
  • 김대일
  • 승인 2019.05.30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졸 검정고시가 새로운 대입전략으로 떠오르고 있다. 검정고시는 일반 고교 학생부 내신과 달리 여러 차례 응시가 가능하며, 성적이 절대평가로 산출돼 노력만 하면 누구나 고득점을 노릴 수 있다. 또한 응시한 시험 중 가장 높은 점수로 지원이 가능한 점도 큰 메리트다.

이와 관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고졸 검정고시 합격과 동시에 대학 진학까지 도전할 수 있는 ‘고득점 보장반’을 선보이게 됐다. 이는 고졸 검정고시가 새로운 대입전략으로 떠오르게 되면서 에듀윌이 선보이는 검정고시 고득점 특별과정이다.

해당 과정은 합격 여부와 상관 없이 매회 시험 응시 후 수험표 사본만 제출하면, 다음회 시험일까지 무한 연장되는 특징이 있다. 기존 평생회원반의 경우 합격하면 수강기회가 소멸되는 것과 달리 고득점 보장반의 경우 합격하더라도 수험생이 원하는 점수가 나올 때까지 수험표만 제출하면 수강일이 연장된다.

에듀윌은 고졸 검정고시 ‘고득점 보장반’을 통해 수험생이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4단계 합격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고졸 검정고시 시험 과목의 이론을 학습하는 ‘기본이론’ 단계를 시작으로 학습한 이론을 문제를 풀어보며 복습하는 ‘핵심&문제풀이’ 단계를 마련했다. 이어서 검정고시 시험전까지 반드시 학습해야 하는 이론을 정리하는 ‘핵심총정리’ 단계와 실제 검정고시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실전 모의고사’를 제공해 검정고시 수험생이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영어와 수학 과목은 학년별로 연계되는 내용이 많아 검정고시 수험생들이 학습에 어려움을 많이 겪는다. 이에 에듀윌은 해당 과정에서 영어와 수학의 ‘기초특강’을 무료로 준비해 각 과목의 기초개념을 완벽히 정리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검정고시 수험생이 질문 사항을 온라인 게시판에 업로드하면 에듀윌 검정고시 전문 교수의 답변을 확인할 수 있는 ‘1:1 학습 Q&A’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다. 온라인 강의로도 세세한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는 만큼 충분히 고득점을 획득할 수 있는 것이다.

에듀윌 검정고시 ‘고득점 보장반’에 대한 세부사항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대일 기자  kdichb@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