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브라더스 ‘7,8,9등급 중고차 할부’ 전액 할부로 간소화 가능, 개인회생 신용불량자 신용회복 중고차 할부까지 진행
중고차브라더스 ‘7,8,9등급 중고차 할부’ 전액 할부로 간소화 가능, 개인회생 신용불량자 신용회복 중고차 할부까지 진행
  • 김동준 기자
  • 승인 2019.06.03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중고차브라더스
사진제공=중고차브라더스

중고차량을 구매하고자 하는 이들 중에서는 중고차여유자금 마련을 위해 이용하는 이들이 많지만매물 특성상, 일시불로 결제하는 이들은 더욱 드물다. 최근 불경기가 지속됨에 따라, 자신의 경제적 상황에 맞는 할부 상품을 이용하고자하는 이들이 늘고 있는 것이다.

7등급 중고차 할부뿐만 아니라 저신용자 중고차 할부 등 다양한 상품으로 목돈 출혈을 막고자 하는 이들은 중고차브라더스로 방문하고 있는 추세다. 

중고차브차더스에서는 자체 할부사를 운영하고 있어, 개인회생 중고차 할부 상품을 비롯한 7등급 중고차 할부, 8등급 중고차 할부, 신용불량자 중고차 할부, 군미필 중고차 할부, 주부 중고차 할부가 가능하다. 또한 중고차 전액 할부도 가능함에 따라 더 많은 문의가 이어질 전망이다.

중고차브라더스 관계자는 “만약 7등급 중고차 할부 상품을 희망한다면, 자체 할부사를 운영 중인 곳으로 가야 한다. 특별예외승인 시스템으로 할부 승인이 어려운 이들의 중고차 구매를 도와주는 만큼, 저신용자를 위한 다양한 실매물 할부 상품 마련에 힘쓰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현재 구매 의사가 있다면, 이용하는 업체에서 허위 매물과 같은 불법 행위를 하고 있는지 살펴볼 필요가 있다. 아직까지도 중고차시장에서는 낚시매물이 성행하고 있어, 이에 따른 피해 사례가 계속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조언했다.

중고차브라더스는 판매자와 구매자 간 정보 불균형을 타파하고자 다방면에서 노력을 하고 있다. 자체 전국 딜러의 전산을 한데 모은 네트워크망을 오픈한 점도 함께 꼽을 수 있다. 전산망을 통해 구매자들은 차종 정보와 함께, 고객 방문 데이터 등 상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실제로 중고차브라더스를 통해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은 주부중고차할부, 무직자중고차할부, 신용회복중고차할부, 군미필중고차할부, 저신용자 중고차 전액할부, 신용불량자 중고차 전액 할부 상품으로 알려졌다. 실제 구매자들 사이에서는 ‘중고차여유자금 마련을 위한 일등 공신 서비스’라는 찬사가 이어지고 있다.

이 밖에도 현대캐피탈중고차, 주부중고차할부, 중고차할부이율, 무직자중고차할부, 상품도 함께 살펴볼 수 있다.

또한, 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 중고차시세비교, 중고차할부조건, 중고차할부이자율 등을 상세하게 안내하기에 희망 차종보다 더 업그레이드 후에도 중고차여유자금을 마련할 수 있도록 돕는다.

중고차브라더스는 앞으로도 연체 유무에 따른 다양한 중고차 구매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중고차 여유자금은 물론 개개인에게 맞는 안산중고차매매단지, 중고차 추천, 내차시세조회 등을 살펴볼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이밖에도 ‘헛걸음보상제’와 같은 소비자 신뢰를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할 예정이다. 판매 차량에 대해서는 전문 정비센터에 방문해 무상 점검 후에 출고하며, 홈페이지 운영을 통해 다양한 중고차 구매 할인 요령을 게시한다.

또한 수입중고차 BMW 라인인 3시리즈, 5시리즈, 7시리즈, X1, X3, X5, 중고차시세를 합리적이게 제공하고있고, 벤츠 라인인 C클래스, E클래스, S클래스, GLC, GLE, GLS, 아우디 라인인, A4, A6, A7, Q5, Q7, 등 연비가 좋은 디젤 수입차를 추천한다.

국내 SUV 라인으로는 소렌토R, 싼타페DM, 더뉴프라임, 캡티바, 카니발, 스타렉스, 베라크루즈, 맥스크루즈, 코나, 트라제XG, 펠리세이트, 스포티지, 니로, 모하비, 쏘울, 카니발, 카렌스, 올란도, 트랙스 중고차 등 소, 중, 대형 시장을 발맞춤 하고 전국 6만여대의 실매물로 구성되어 소비자 선택의 폭이 넓을 수 있도록, 중고차시세표를 제공하고있다.

또한 세단 라인으로는 그랜저(XD, HG, ID), 제네시스(DH,G80), 아반떼(MD,HD), 쏘나타(YF,LF), 벨로스터, 에쿠스, 엑센트, K5, K7, K9, 모닝, K3, 레이, 오피러스, 옵티마, 포르테, 중고 시세를 최저마진으로 오픈 하고 있다.

수입 SUV중고차 추천차량으로는 (BMW X1, X3, X4, X5, X6중고차시세, 아우디 Q3, Q5, Q7중고차, 벤츠 GLA, GLE, GLC, GLS, CLA, CLS중고차시세, BMW7시리즈, 벤츠S350, S400 하이브리드, S500, S600L 중고차시세, 푸조3008, 폭스바겐 골프 CC 파사트 페이튼 더비틀 중고차시세, 미니쿠퍼 컨버터블, 렉서스 IS ES350H LS 등의 중고차시세를 알 수 있다.

한편, ‘중고차브라더스 한정훈 대표’는 신영일의 비즈정보쇼 방송출연을 통해서 24시간 전국 상담을 통해 탁송서비스 역시 진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플랫폼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김동준 기자  newsky070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