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직업상담사 수험생 대상 ‘평생패스’ 수강생 모집
에듀윌, 직업상담사 수험생 대상 ‘평생패스’ 수강생 모집
  • 김대일
  • 승인 2019.05.2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직업상담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평생패스’의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직업상담사 수험생은 자격증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해당 과정을 수강할 수 있다. 2019년 또는 2020년 시험 응시 후 불합격 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2021년 4회 실기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에듀윌은 직업상담사 자격증 대비 ‘평생패스’를 통해 각 시험 과목의 기본이론부터 다질 수 있도록 했으며 최신 기출문제 해설 특강과 출제 경향 분석 등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직업상담사 필기 시험과 실시 시험을 각 1권씩의 교재로 준비할 수 있도록 해 수험생이 효율적인 학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에듀윌은 직업상담사 모의고사에 신경 쓰고 있다. 수험생은 실제 직업상담사 시험과 문제 난이도 및 유형이 유사한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 감각을 높일 수 있으며 모의고사 이후에는 에듀윌 직업상담사 전문 교수진의 해설 특강도 수강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직업상담사 수험생들의 학습 데이터와 시험 출제 경향을 분석해 매일 3분 분량의 직업상담사 실력 완성 퀴즈를 제공하고 있으며, 실기 시험도 준비할 수 있도록 ‘직업상담사 실무 특강’도 마련했다.

에듀윌은 직업상담사 자격증 취득 이후 취업 방법도 제공할 예정이다. 직업상담사의 취업분야와 이력서 작성, 업계 정보 등을 온라인을 통해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김대일 기자  kdichb@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