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 ‘중고차브라더스’, 중고차 전액 할부 가능한 개인회생 신용불량자 중고자동차 할부 서비스 제공
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 ‘중고차브라더스’, 중고차 전액 할부 가능한 개인회생 신용불량자 중고자동차 할부 서비스 제공
  • 김동준 기자
  • 승인 2019.05.1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중고차브라더스
사진 제공= 중고차브라더스

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인 중고차브라더스는 중고차 전액 할부 서비스 실시가 가능한 개인회생 중고차 할부, 신용불량자 중고차 할부 상품 등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내용에 따르면 금융권 VIP 심사자가 자체 할부사에 배치돼, 개인회생 중고차 할부를 비롯한 저신용자 중고차 전액할부, 개인회생중고차, 개인회생자동차할부 등을 제공한다.

또한 업체 측은 신불자중고차, 신용불량중고차할부, 신용회복중고차할부, 현대캐피탈중고차, 군미필중고차할부, 무직자중고차할부, 신용불량자중고차할부, 주부중고차할부 상품 등은 특별예외시스템으로 중고차 전액 할인으로도 승인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때문에 중고차량 구매에 어려움을 겪는 주부, 군미필, 저신용자와 같은 소비자에게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고 전했다.

업체 관계자는 “중고차량 구매는 신차 구매 때보다 더 많은 중고차여유자금을 비축할 수 있으며 외제차 구매율이 신차 구매율보다 다 높은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중고차브라더스의 상담을 통해 중고차여유자금, 중고차할부이율, 중고차할부이자, 자동차할부조건, 중고차전액할부조건 등 부담을 덜고 희망하는 차종보다 더 업그레이드 해서 구매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중고차브라더스 측에서 제공하는 차량의 종류는 다양하다. 대학생과 사회 초년생의 인기 차종인 k3중고차, K5중고차, K7중고차, 그랜저중고차, 수원중고차 매매단지 내 수요가 많은 티볼리중고차, 소렌토중고차, 아반떼md중고차, nf소나타중고차, yf소나타중고차, 더 넥스트스파크 중고차, 올뉴모닝중고차, 아반떼중고차 등을 제공하고 있다.

이어 제네시스g80중고차, 올뉴소렌토중고차, 스포티지중고차, 포르테중고차, 산타페중고차, 투싼중고차, 말리부중고차, 포터중고차, 소렌토R중고차, 마티즈중고차, 카니발중고차, 스타렉스중고차, 모닝중고차 등과 같은 국산차도 부담 없이 승인할 수 있도록 제휴사 협약을 확대하고 있다.

또한, 자체적인 VIP담당 심사자가 배치된 덕분에, 시간적 여유가 없는 고객들은 당일 출고를 통해 차량을 바로 운행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수입차로는 아우디중고차, bmw중고차, 포드중고차, 벤츠중고차, 인피니티중고차, 혼다중고차, 폭스바겐중고차, A7, A6, A8, 5시리즈7시리즈, X3~X5중고차 등 500만 원~1000만 원대 중고차는 물론 3000만 원 이상의 매물에도 유리한 중고차할부조건을 제시한다. 중고차매매사이트뿐만 아니라 수도권지역에서의 1등업체의 굳건함을 유지하고 있다.

중고차브라더스 관계자는 “전국 딜러의 네트워크망을 공개해, 고객 방문, 차량 가격 등에 대한 상호 정보를 투명하게 공유하고 고객을 위한 서비스 품질 향상에 초점을 두고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판매 가능 지역도 늘려서 수원중고차를 중심, 경기중고차, 평택중고차, 안산중고차, 전주중고차, 순천중고차, 광주중고차, 부산중고차, 대전중고차, 포항중고차, 대구중고차, 창원중고차, 제주도중고차 등 전국 어디에서나 24시간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김동준 기자  newsky070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