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녕농협, ㈜신광종합건설, 리바트가구 제주전시장 창립 기념일
김녕농협, ㈜신광종합건설, 리바트가구 제주전시장 창립 기념일
  • 문유미 기자
  • 승인 2019.05.15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9일 김녕농협, ㈜신광종합건설, 리바트가구 제주전시장 등이 창립기념일을 맞아 양질의 고객 서비스와 고객 만족 경영을 다짐한다.
※ 20~26일 창립기념일을 맞는 회사는 연락 바랍니다. 경제부 070-4523-7928.
 
 

김녕농협 “조합원이 중심되는 든든하고 강한 농협 완성”
오는 19일 창립49주년을 맞는 김녕농협(조합장 오충규)은 지역사회에 대한 책임에 부응하고 조합원 권익증진에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또한 조합원들에게 다양한 지원을 통해 농가소득증대를 최우선 과제로 삼고 있다. 특히 APC증설 사업확대 및 지역특화 품목으로 아열대식물 바나나를 재배하는 등 전국최고의 농협으로 거듭나기 위해 전력을 기울이고 있다.
오충규 조합장은 “조합원들의 생산비 절감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통해 조합원이 중심이 되는 든든하고 강한 농협을 만들기 위해 비록 외부 여건이 어려울지라도 농가소득증대를 위한 노력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연락처=783-5657.
 
 

 

 

㈜신광종합건설 “축적된 기술력으로 건축 문화 발전 선도”
19일 창립 27주년을 맞는 ㈜신광종합건설(대표 임문건)은 그동안 축적된 기술력으로 대형 건축·토목 공사를 시공, 중견 건설업체로서의 위치를 굳히고 있다.
모슬포 남항 물양장 공사와 제주컨트리클럽 리노베이션 공사 등을 맡아 마무리한 데 이어 서귀포시 강정택지개발지구, 제주시 일도지구 BTL 하수관거 관로공사, 서귀포의료원 신축 공사, 서귀포 해양경찰서 신축 공사를 수행하기도 했다.
임문건 대표는 “내실 있는 성장을 위해 직원 모두 견실·성실 공사에 주력하고 있다”며 “완벽한 시공력으로 건축 문화 발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연락처=747-0864.
 
 

 

 

리바트가구 제주전시장 “친환경·디자인·품질로 소비자 중심 경영”
19일 창립 7주년을 맞는 리바트가구 제주전시장(대표 이방호)은 제주시 오라3동에 위치해 있으며, 고품격 실속형 생활용 가구와 오피스·키친 전용 브랜드 전시장을 갖췄다.
전시장은 가구를 비롯해 거실·주방·사무실 등 모든 공간에서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함께 선도적인 트렌드로 고객이 원하는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종합 브랜드를 제공하고 있다.
이방호 대표는 “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며 “친환경, 디자인, 품질이라는 3가지 원칙을 통해 고객 불편이 없도록 소비자 중심 경영을 펼치는 등 도민에게 최고의 만족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744-7077. 

문유미 기자  moon@jejuilbo.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