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산림조합, 제주중앙신용협동조합 창립 기념일
제주시산림조합, 제주중앙신용협동조합 창립 기념일
  • 문유미 기자
  • 승인 2019.05.14 1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 제주시산림조합, 제주중앙신용협동조합 등이 창립기념일을 맞아 양질의 고객 서비스와 고객 만족 경영을 다짐한다.
※ 20~26일 창립기념일을 맞는 회사는 연락 바랍니다. 경제부 070-4523-7928.
 

제주시산림조합 “직거래 장터·휴림 운영 통해 지역경제 보탬” 
18일 창립 57주년을 맞는 제주시산림조합(조합장 김근선)은 조림, 육림, 산림보호 등 산림정책 사업을 수행하며 제주지역 산림녹화 사업에 기여하고 있다.
조합에서 직접 운영하고 있는 제주 로컬푸드 판매장은 조합원이 생산한 임산물과 농산물을 판매해 생산자와 소비자가 상생하는 직거래 장터로 자리 잡고 있으며, 지난해 산림조합만의 특화된 숲속체험시설 휴림을 개장해 조합의 자립경영 기반사업으로 집중 육성하고 있다.
김근선 조합장은 “제주로컬푸드 및 휴림운영을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와 고용창출 등에 힘을 보태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라며 “조합원 복지 및 지역사회 환원을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연락처=742-4883.
 
 

 

 

 

제주중앙신용협동조합 “조합원 만족 경영으로 경제 발전 앞장”
18일 창립 56주년을 맞는 제주중앙신용협동조합(이사장 김태용)은 ‘조합원 감동’이라는 경영 이념 아래 최고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지역 사회 수익 환원 사업을 통한 서민의 동반자로서 모두가 더불어 사는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햇살론, 농어촌 진흥 기금, 중소기업 육성자금 등 조합원에게 맞춤형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2만1000여 명의 조합원과 자본금 141억원, 자산 2460억원을 보유한 금융기관으로 성장했다.
김태용 이사장은 “조합원 만족 최우선에 역점을 둔 경영을 통해 지역사회 공동체 의식을 제고하고, 지역 경제 발전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연락처=758-1001.

 

문유미 기자  moon@jejuilbo.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