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테, ‘2019 사랑한다면 덴티스테’ 캠페인 미니무비 공개
덴티스테, ‘2019 사랑한다면 덴티스테’ 캠페인 미니무비 공개
  • 김대일
  • 승인 2019.05.14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텐티스테)
(사진제공=텐티스테)

프리미엄 토탈 오랄 케어 브랜드 덴티스테(DENTISTE)는 새로운 뮤즈로 배우 ‘유진’을 발탁하고 ‘2019 사랑한다면 덴티스테’ 브랜드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전개 및 미니무비를 공개한다. 또한 나이트타임 치약으로 사랑 받아온 덴티스테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가 지닌 사랑과 배려의 가치를 고객들에게 온·오프라인을 망라한 다양한 활동으로 선사할 계획이라고 한다.

덴티스테는 지난 9일(목) 코엑스 A홀에서 2019 사랑한다면 덴티스테 캠페인 모델인 유진의 팬사인회를 마련했다. 본 행사는 서울국제화장품∙미용산업박람회 메인 홀 무대에서 오후 2시부터 약 1시간 가량 선착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유진의 팬들과 많은 관객들이 참여해 절찬리에 마쳤다. 덴티스테는 이번 박람회에서 유진 팬사인회 뿐 아니라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며 제품 전시∙체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해 했다.

13일에 덴티스테는 유진이 출연한 디지털 미니무비를 온에어하고 공식 캠페인 사이트와 유투브를 통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디지털 미니무비는 배우 이희준의 감동적인 연기로 1,000만 조회수를 기록했던 30일의 약속 편에 이어서 사랑한다면 덴티스테 캠페인 시리즈라고 전했다.

‘매일 아침 사랑을 말하다, 사랑한다면 덴티스테’라는 슬로건 아래 사랑과 화해의 스토리를 담았으며 춤을 소재로 한 내용으로 유진의 새로운 도전에도 관심이 집중되어 한층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캠페인 기간 중 공식 캠페인 사이트를 통해 캠페인 영상 런칭 이벤트를 진행 예정이며, 덴티스테 제품, 해외 여행 상품권, 에어팟, 스타벅스 기프티콘, CGV 영화 관람권 등 푸짐한 경품이 마련된다고 전했다.

덴티스테(DENTISTE)는 전 세계 20여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프리미엄 토탈 오랄 케어 브랜드로 나이트타임 치약과 센서티브케어 치약, 네츄럴 오랄린스, 후레쉬 브레스 스프레이, 기능별 칫솔 등의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김대일 기자  kdichb@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