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광장지점, CMI커뮤니케이션, 돌하르방뚝배기식당 창립 기념일
농협은행 광장지점, CMI커뮤니케이션, 돌하르방뚝배기식당 창립 기념일
  • 문유미 기자
  • 승인 2019.05.06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일 농협은행 광장지점, CMI커뮤니케이션, 돌하르방뚝배기식당 등이 창립기념일을 맞아 양질의 고객 서비스와 고객 만족 경영을 다짐한다.
※ 13~19일 창립기념일을 맞는 회사는 연락 바랍니다. 경제부 070-4523-7928.

 

농협은행 광장지점 “나눔 활동으로 서귀포 대표 금융기관 될 것”
8일 개점 45주년을 맞는 농협은행 광장지점(지점장 현왕석)은 서귀포시 서문로 광장에 위치해 있으며, 서민금융과 소상공인, 중소기업 금융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최상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매년 모든 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소외계층에 대한 사회 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올해도 지역사회 나눔 봉사활동을 더욱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현왕석 지점장은 “올해도 고객이 편히 찾을 수 있는 농협, 꾸준한 나눔 활동으로 늘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서귀포지역 대표 금융기관이 되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연락처=762-5002.

 

 

CMI커뮤니케이션 “수준 높은 기술력으로 디자인 발전에 최선”
8일 창립 16주년을 맞는 CMI커뮤니케이션(대표 장광남)은 지식경제부 산하 한국디자인진흥원이 공인한 산업디자인 전문 회사로서 도내 기업들의 브랜드와 포장 디자인, 광고·홍보 대행 등을 맡고 있다.
특히 장광남 대표는 제주디자인기업협회 창립을 주도하면서 초대 회장을 역임하는 등 도내 디자인 회사들의 결속력 강화 및 잠재된 제주의 이미지 개발과 지역 이미지 상품화에 노력하고 있다.
장광남 대표는 “틀에 박힌 디자인이 아니라 남들이 부러워하는 수준 높은 기술력으로 제주지역 디자인의 질을 높이고, 지역 산업과 디자인 발전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702-3300. 2585-9344
 

돌하르방뚝배기식당 “향토음식에 담긴 정성과 진실된 마음을 드립니다”
8일 개업 14주년을 맞는 돌하르방뚝배기식당(대표 노현규)은 서귀포시 성산포구 인근에 위치한 향토음식전문점으로, 제주산 해산물을 좋아하는 도민과 관광객들을 위해 정성을 담은 요리를 선보이면서 제주의 청정 먹거리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개업 당시부터 음식을 팔고 이익을 낸다는 생각을 버리고 진실과 정성을 보여줘야 한다는 마음으로 식당을 운영하고 있다. 또 매월 수익의 일부를 사랑의 열매 기부금으로 기탁하고 사회소외 계층에게 무료식사를 제공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에도 힘쓰고 있다.
노현규 대표는 “항상 초심을 잃지 않는 마음으로 경영에 임해 도민들과 관광객들이 제주에서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784-6888.

문유미 기자  moon@jejuilbo.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