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수제화브랜드 ‘레오다빈’ 시멘트공법으로 편안한 남자수제화
남자수제화브랜드 ‘레오다빈’ 시멘트공법으로 편안한 남자수제화
  • 김대일
  • 승인 2019.04.26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레오다빈)
(사진제공=레오다빈)

패션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구두에 관심이 많다. 멋스러운 디자인의 구두는 전체적인 스타일을 완성해주는 매력적인 패션 아이템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아무리 멋스러운 디자인의 구두라 할지라도 착화감이 불편하다면 오랫동안 신기 힘들 뿐 아니라 건강에도 문제를 일으킨다. 그래서 구두는 뛰어난 디자인과 함께 편안한 착화감까지 고려해서 신중하게 선택해야 하는 것이다.

좋은 신발을 선택하려면, 굽 높이는 3cm 전후가 적당하며, 뒤 축을 만졌을 때 단단한 것, 바닥 쿠션이 좋은 것이 좋다고 한다.

남자수제화 브랜드 ‘레오다빈’은 40년 이상 경력의 장인들이 유명브랜드에 공급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1년 이상 된 최고의 천연 소가죽과 고급 부속으로 제작하여 편한 착용감과 높은 퀄리티,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진행을 하고 있다고 한다.

시멘트 공법으로 한 땀 한 땀 촘촘하게 정성을 깃 들여 수제작하는 레오다빈의 남자수제화는 천연 소가죽을 엄선하여 씀으로써 오랜 시간이 지나도 가죽의 색상이나 변질이 되지 않으며 시간이 더해갈수록 은은한 멋이 오랫동안 유지된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레오다빈 관계자는 “디자인, 소재만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건강에 초점을 두어 만들어 편안하고 건강까지 배려하는 수제화를 직접 제작하여 고객들께 다양한 혜택과 좋은 수제화를 제공해드리고 싶었습니다.”라고 전했다

현재 레오다빈은 고객들을 위해 매 시즌 다양한 이벤트 및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김대일 기자  kdichb@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