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막비빔밥 프랜차이즈 자갈치식당, 신메뉴 ‘꽃게살비빔밥’ 선보여
꼬막비빔밥 프랜차이즈 자갈치식당, 신메뉴 ‘꽃게살비빔밥’ 선보여
  • 김대일
  • 승인 2019.04.26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자갈치식당)
(사진제공=자갈치식당)

(주)삼필사가 운영하는 ‘자갈치식당’이 새로운 신메뉴로 ‘꽃게살비빔밥’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꽃게살비빔밥은 탱글한 식감의 게살과 자갈치식당의 특제 양념이 어우러진 메뉴로 자갈치식당의 자랑인 꼬막비빔밥과 더불어 인기 메뉴로 자리 잡고 있다고 한다.

게살비빔밥은 양념 꽃게장비빔밥과 간장 꽃게장비빔밥 2종이 출시되어 매콤한 맛을 즐기고 싶다면 양념 꽃게장비빔밥을, 감칠맛 나는 맛을 즐기고 싶다면 간장 꽃게장비빔밥을 선택할 수 있다.

자갈치식당 관계자는” 꽃게살비빔밥이 출시하자마자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워 자갈치식당의 대표 메뉴인 꼬막비빔밥과 함께 자갈치식당의 인기 메뉴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했다.

(주)삼필사는 꼬막비빔밥 원조 프랜차이즈 자갈치식당을 운영하면서 식재료를 직접 전문 제조, 생산하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선항 해산물 요리를 선보일 수 있다고 한다.

현재 자갈치식당은 서울 역삼점, 부산 남포점, 부천 송내점, 부천 중동점, 화성 향남점, 목포 상동점, 부평시장점, 시흥 목감점, 내포 신도시점, 부산 지사점 등 전국 각지에 매장을 오픈했으며 부산 남천동, 청주 율하, 하남 미사, 김포 장기동, 서울 서초동 등에 오픈이 예정이다.

자갈치식당 관계자는 “지금까지 많은 분들이 자갈치식당의 꼬막비빔밥, 꽃게살비밤을 찾아주고 계시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이 더욱 만족하실 수 있도록 지속적인 레시피 연구를 할 것이며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자갈치식당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김대일 기자  kdichb@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