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시내 맛집 ‘동성로 샤이바나’, 미국 남부 가정식 신메뉴 선보여
대구 시내 맛집 ‘동성로 샤이바나’, 미국 남부 가정식 신메뉴 선보여
  • 김동준
  • 승인 2019.04.25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샤이바나)

올해로 30회를 맞이한 ‘2019 대구 동성로 축제가’ 5. 10(금)~5. 12(일)까지 3일간 동성로 일원에서 개최된다. 동성로 가요제, 뷰티 프로그램 등 다양한 행사와 약 60개의 각종 체험부스가 준비될 예정으로 많은 이들의 기대를 얻고 있는 가운데, 다가올 축제와 함께 동성로 데이트코스들이 덩달아 인기를 얻으면서 대구 미국가정식 맛집 ‘샤이바나’에서는 이색적인 메뉴를 내세웠다.

대구 시내 맛집 중 한 곳으로 손꼽히는 ‘샤이바나’는 미국 현지에 온 듯한 인테리어와 다채로운 미국 남부 가정식을 선보이고 있다.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은 대표 메뉴로는 매콤한 칠리소스와 아메리칸 치즈가 듬뿍 올라간 ‘빅보이 칠리 스파게티’, 거대한 미트볼과 미트소스 스파게티가 조화를 이룬 ‘자이언트 밋볼 스파게티’, 진한 치즈소스와 고소한 맛을 자랑하는 ‘치즈러버 스파게티’, 페퍼로니 피자를 떠오르게 하는 ‘루이스 치즈 스파게티’ 등의 다양한 스파게티 메뉴를 제공한다.

또한, 매콤한 소스에 해산물, 치킨, 소시지가 들어간 매콤한 ‘씨푸드 잠발라야’,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갈아 야채와 함께 오븐에 구워낸 ‘밋로프’, 남부식 프라이드 치킨이 올라간 ‘켄터키치킨샐러드’ 등 풍성하면서 다채로운 맛이 준비 돼 있다.

이어 더해 해산물과 소시지, 마카로니가 환상의 맛을 자랑하는 ‘잠발라야 스파게티’, 매콤한 칠리소스와 풍성한 치즈, 부드러운 샤워크림이 입안을 즐겁게 해주는 ‘칠리 라이스’, 촉촉하고 커다란 치킨에 바삭하게 튀겨낸 감자튀김이 어우러진 ‘로스트 치킨 플레이트’, 부드럽고 짭짤한 맛에 뜯어먹는 재미까지 더한 ‘빽립 플레이트’ 등의 다양한 신메뉴도 선보였다.

대구 동성로 레스토랑 ‘샤이바나’는 70~80년대 미국 레스토랑을 연상케 하는 인테리어와 이색적인 요리들로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SBS ‘런닝맨’ 등의 다수 방송사에 소개된 바 있다. 방송 이후 대구 맛있는녀석들 샤이바나로 연관검색어에 오르기도 했으며, 페이스북 유명 맛집 페이지 ‘오늘 뭐 먹지?’와 ‘서울핵꿀팁’ 등에서 대구 삼덕동 맛집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해당 음식점은 전 메뉴 포장이 가능하며, 식사 시 1시간 무료 주차가 가능하다.

김동준 기자  newsky070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