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준모, ‘전산세무회계 1급∙2급 자격증 무료 인강∙교재 이벤트’…선착순 제공
전준모, ‘전산세무회계 1급∙2급 자격증 무료 인강∙교재 이벤트’…선착순 제공
  • 김대일
  • 승인 2019.04.25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카페 전준모(전산회계, 전산세무를 준비하는 사람들의 모임)가 베테랑 스타강사 김종화의 전산회계∙전산세무 1급∙2급 자격증 이론∙실기 인강과 전산회계 1급 기본이론서/기출문제집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열어 수험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네이버 메인 홈페이지에서 네이버카페 카테고리로 들어간 후 전준모(전산회계, 전산세무를 준비하는 사람들)를 검색해 접속하고 카페회원가입을 하면 누구나 고용노동부 HRD 재직자내일배움카드 등이 없어도 해당 인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전산회계 1급 기본이론서/기출문제집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얻는다.

전준모의 ‘전산회계 1급∙2급 이론+실기, 기출문제’ 인강과 ‘전산세무 2급 이론+실기, 기출문제’ 인강은 30년간 회계강의만 진행해온 ‘회계의 달인’ 스타강사 김종화 교수의 명강의로, 그만의 뛰어난 강의력은 물론 핵심 위주 족집게 교육, 명쾌한 개념 설명이 모두 담겨 있어 많은 수험생들이 수강하고 있다.

또한 기초부터 확실하게 교육하는 체계적인 커리큘럼이 도입돼 기업 재무제표(재무상태표) 보는법(분석), 양도소득세, 증여세, 상속세 등에 관한 기초학습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적합한 회계원리기초(기본) 인강으로도 추천된다. 회계세무∙경영학과 재학생, 경리사무원직 업무, 재무설계관리사, 노무사∙세무사∙관세사 법인 상담사무실(사무소) 취업 등에 유익한 전산세무회계 관련 정보를 종합적으로 제공한다는 것도 특장점이다.

이외에도 접근성이 우수한 만큼 재경관리사시험, 한국공인회계사회 국가공인 AT(FAT, TAT) 자격시험, 공인회계사(CPA)시험, 전산회계운용사 1급∙2급∙3급 필기∙실기시험, 기업회계 한국세무사회자격시험, ERP 인사정보관리사시험을 비롯한 회계 관련 자격증 종류의 시험을 공부한 경험이 없는 초보자 역시 쉽게 독학할 수 있다.

한편 전준모는 회원들이 서로 소통을 통해 전산세무회계사 1급∙2급 자격시험의 일정, 시간, 공부기간, 접수방법, 과목난이도, 합격률, 가답안 확인법, 기출문제, 핵심요약 등의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도록 카페 내 커뮤니티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다.

김대일 기자  kdichb@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