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포항 인근 가볼만한 속초 맛집 ‘대포대게’
대포항 인근 가볼만한 속초 맛집 ‘대포대게’
  • 김동준
  • 승인 2019.04.20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볼만한곳이 많고 맛집도 많은 속초. 이미 오래 전부터 국내 최대 관광지로 현재까지도 명성을 떨치고 있다. 물론 과거 정겨운 분위기는 다소 사라졌지만, 관광객을 위한 편의시설 및 도로가 잘 갖춰져 현대인들에게 있어 일상의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좋은 곳으로 매년 인기를 누리고 있다.

속초는 미식가들의 여행지로도 손꼽힌다. 해산물 소비량이 높은 대한민국은 그만큼 해산물을 소비량이 상당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항구도시인 속초는 싱싱한 해산물을 현지에서 저렴하게 즐겨볼 수 있다. 횟집, 대게전문점, 속초물회맛집 등이 즐비한 덕에 각자가 선호하는 해산물 전문점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여러 방송에 소개된 바 있는 속초 대포항 맛집 ‘대포대게’는 깔끔한 인테리어와 2~3층 대포항 앞 동해바다를 조망하는 점이 인상적이다. 게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대게요리전문으로 대게찜, 킹크랩찜, 홍게찜, 랍스타찜을 제공한다,

또한 선주직팍장으로 운영하고 있는 탓에 게찜을 저렴하게 판매한다는 특징이 있다. 더불어 20여 가지의 스끼다시 제공과 더불어 셀프바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아울러 현지인들이 최고의 사이드메뉴로 뽑은 게라면과 게딱지볶음밥은 메인메뉴와 곁들이기에 좋다.

한편, 대포대게는 현재 SNS인증할인 이벤트, 네이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하여 보다 저렴한 가격에 게찜을 판매하고 있다.

김동준 기자  newsky070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