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강릉 맛집 주문진홍게무한리필, 싱싱한 홍게 무한 제공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강릉 맛집 주문진홍게무한리필, 싱싱한 홍게 무한 제공
  • 김동준
  • 승인 2019.04.20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 똑 같은 일상에 지쳐있다면 자연히 여행을 생각하게 된다. 아예 해외로 가거나 그게 부담스럽다면 국내 여행지 중에서도 쉽게 갈 수 있는 곳을 찾게 되는데, 강릉은 사시사철 바다 여행을 떠나기 좋아 늘 인기 있는 여행 코스 중 한 곳이다.

강릉에서는 가볼만한곳도 여러 곳이 있는데, 특히 그 중에서도 주문진이 대표적인 곳이다. 주문진항으로 가면 항구만의 독특한 분위기를 누릴 수 있는데다 여러 강릉 주문진횟집을 볼 수 있고 동해 산지 해산물을 다채롭게 구경하고 직접 맛볼 수 있다. 그래서 식도락여행을 즐기는 사람들도 강릉 주문진횟집 및 여러 맛집을 찾아 방문하고 있다.

동해 산지에서 직접 잡은 대게를 판매하는 강릉 맛집을 찾는다면 ‘주문진홍게무한리필’을 들러볼만 하다. 어선을 직접 운영하는 선주가 매일 바다에 나가서 여러 해산물, 대게를 직접 잡아오는데다 직수입도 하고 있어 가격대가 저렴하고 신선도가 높다.

더구나 싱싱한 홍게를 무한리필로 제공하기 때문에 현지인들조차 회식, 모임장소로 자주 찾는 곳이기도 하다.

한편, ‘주문진홍게무한리필’은 메인메뉴를 주문할 때 소라무침, 미역국, 메추리알 등의 스끼다시가 제공되며, 셀프바에서 제공되는 스끼다시는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메인메뉴 외에 게라면과 게딱지밥을 추가주문 할 수 있다.아울러 홍게를 직접 손질해먹을 수 있게 손질 노하우를 알려주고 있어 편하게 맛볼 수 있다.

관계자는 “홍게는 게 종류 중에서도 단 맛이 나고 풍미가 좋아 어린아이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다리 살은 단 맛이 강하고, 몸통살은 담백하고 깔끔해 여러 부위를 다양하게 맛보면서 홍게의 매력에 빠져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김동준 기자  newsky070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