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기흥구 시내 맛집 대게대첩, 13여 가지 스끼다시 무료제공
용인 기흥구 시내 맛집 대게대첩, 13여 가지 스끼다시 무료제공
  • 김대일
  • 승인 2019.04.20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맘쯤 소풍의 계절이 찾아오는 따뜻한 봄이 되면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에버랜드는 나들이를 나온 사람들로 북적인다. 때문에 에버랜드는 전국 각지에서 찾아오는 커플과 가족들의 여행코스로도 이미 유명하다.

여행코스로 인지도가 굳건한 만큼 에버랜드 인근에는 용인시내맛집 또한 많기 때문에 식사 걱정 또한 없다.

바닷가에서만 먹을 수 있던 대게를 용인에서, 그것도 에버랜드 근처에서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다면 어떨까? ‘용인 에버랜드 맛집’으로 화제가 된 바 있는 대게대첩은 선주가 직접 어선을 운영하고 있어 동해바다에서 대게 등의 갑각류를 직접 공수해오고 있다. 이로 인해 중간유통과정이 없어서 가격대가 저렴한 편에 속하지만, 해산물의 싱싱함은 우수하다.

또한 킹크랩, 랍스타 등도 직수입하고 있으며 이렇게 직접 어획 및 직수입한 수산물을 전국 시장으로 유통 중 이다.

대게찜, 털게찜, 홍게찜, 킹크랩찜, 랍스타찜 등을 주문하는 고객들은 대게대첩이 소유한 대형수족관에서 자신이 먹을 식재료를 눈으로 보고 고를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또한 고객이 게를 고르면 수족관에서 바로 건져 올려 찜요리를 하고 기다리는 동안 제공되는 죽, 홍게탕, 유산슬, 샐러드, 모듬회, 코다리탕수육, 크림파스타 등의 다양한 13여 가지의 스끼다시를 무료로 맛 볼 수 있다.

김대일 기자  kdichb@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