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재경관리사 자격증 시험 대비 ‘3개월 단기합격반’ 모집
에듀윌, 재경관리사 자격증 시험 대비 ‘3개월 단기합격반’ 모집
  • 김대일
  • 승인 2019.04.20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재경관리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3개월 단기합격반’을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에듀윌은 재경관리사 자격증 시험의 학습 분량이 부담되는 수험생이나 수강료가 부담되는 수험생, 단기간에 합격을 희망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해당 과정을 마련했다.

에듀윌의 재경관리사 ‘3개월 단기합격반’ 과정에는 총 3단계, 141강 분량의 시험 대비 커리큘럼이 마련되어 있다. 이를 통해 수험생은 재경관리사 이론을 학습한 후 문제풀이 과정을 통해 학습한 이론을 확인할 수 있다. 이후 재경관리사 마무리 특강을 통해 시험 직전까지 꼭 확인해야 하는 개념을 한 번 더 정리한다.

이를 통해 수강생은 재경관리사 시험에 필수로 나오는 핵심 개념을 기초부터 학습할 수 있으며, 기출문제 반복 학습을 통해 출제 경향을 심층 분석한다. 이후, 철저한 문제풀이를 통해 쉽고 빠르게 자신의 취약점을 보완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재경관리사를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기초회계 특강’을 무료로 제공해 회계의 기본기를 탄탄하게 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이 준비한 ‘3개월 단기합격반’으로 재경관리사 및 회계관리 1급과 회계관리 2급을 준비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대일 기자  kdichb@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