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SNS광고/홍보 마케팅자격증 선착순 무료수강 교육지원 이벤트 눈길
온라인 SNS광고/홍보 마케팅자격증 선착순 무료수강 교육지원 이벤트 눈길
  • 김대일
  • 승인 2019.04.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장학진흥원이 SNS마케팅전문가 자격증 교육과정의 인강 수강료와 시험 응시료를 선착순 5000명에게 전액지원해주는 장학지원 이벤트를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신규 회원가입 과정에서 추천인 공란에 ‘SNS마케팅’을 입력하는 것이다. 이번 이벤트는 평소 광고홍보∙마케팅학과, 광고회사∙대행사 취업, 온라인 SNS 광고∙홍보 마케팅 노하우가 궁금했던 이들 누구나 자유롭게 온라인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선착순 5,000명)는 온라인 SNS마케팅전문가 자격증 교육과정을 무료로 수강하며 블로그의 특징, 인터넷개인방송 팟캐스트의 개념, 유튜브동영상과 페이스북의 활용 등 온라인 SNS 광고∙홍보 마케팅 분야 지식을 쌓을 수 있다.

전문 강사진은 인스타그램광고∙홍보, 블로그, 유튜브동영상, 페북(페이스북) 마케팅의 실제, 기대효과 등을 상세히 설명하고 누구나 독학하며 온라인 SNS 광고∙홍보 마케팅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도록 최신 기출문제, 출제예상문제를 풀이해준다.

아울러 이벤트 당첨 시 한국장학진흥원의 총 121종 자격증 과정 인강 수강과 온라인 자격증 취득 시험 응시를 무료로 할 수 있다. 한국장학진흥원의 모든 자격증 종류(총 121종)는 국가 인정기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으로 등록됐으며, 취득 시 관련 구인기관 구직에 활용 가능하다.

한편 한국장학진흥원은 온라인 교육 품질 경쟁력을 인정받아 평생교육원 교육기부사업 프로젝트에서 최우수교육원으로 선정된 바 있다.

김대일 기자  kdichb@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