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김치+갈비+장어 환상궁합 세종 금남면 파갈비장어 맛집 ‘세종풍천장어바다시장’
파김치+갈비+장어 환상궁합 세종 금남면 파갈비장어 맛집 ‘세종풍천장어바다시장’
  • 김대일
  • 승인 2019.04.19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세종금남면맛집 세종풍천장어바다시장 내,외부 및 대표메뉴)

-장어 요리 신청 시, 테이블당 음료수1병 서비스

세종시 금남면맛집 장어,오리,회,파갈비장어맛집 ‘세종풍천장어바다시장’ 5주년 고객감사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다음달 5월 31일 까지이며 장어 요리를 요청한 고객에게는 테이블당 음료수1병을 서비스 한다. 

장어구이는 아재 보양식을 벗어나 남녀노소 즐기는 국민 메뉴로 격상되고 있는 대표적인 음식이다. 이런 풍천 민물장어 본연의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장어구이 맛집으로 "세종풍천장어바다시장"이 이곳이다. 또한 이곳은 파김치와 갈비, 장어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파갈비장어전골로 유명한 맛집이다.

장어는 비린내를 잡기 위해 1차 초벌구이를 해주고 상온에서 1시간 정도 숙성해준다. 장어와 갈비에 파김치를 넣어 끓여내주면 새콤달콤한 파김치의 맛이 느끼할 수 있는 갈비와장어의 맛을 잡아주어 환상의 궁합을 자랑한다고 한다. 세종시가볼만한곳, 세종회식장소, 세종모임장소, 세종맛집추천 등으로 회자되며 방문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점심특선에는 파갈비장어,왕갈비탕을 추천한다. 장어탕은 점심특선메뉴로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다. 매장 내부에 각 메뉴들이 정갈하게 차려져 있고, 많은 메뉴 구성이되어있다. 단체특식으로 장어+오리구이세트(1인 20,000), 회정식세트+황태구이(1인 20,000), 파갈비장어 (1인 20,000) 가 준비되어있다.

한편 세종시 금남면 맛집 "세종풍천장어바다시장" 은 포장및 택배서비스를 진행 중 이다. 예약 및 단체손님을 위한 대규모 단체석 및 주차장을 완비하고 있으며. 단체예약 20명상 예약 시 45인승 차량도 운행 중이다.

김대일 기자  kdichb@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