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운정가구단지 빈센트갤러리, 프리미엄 디자인 가구 ‘최대 55% 파격할인’ … 스마트가구 리클라이너 70% 할인
파주운정가구단지 빈센트갤러리, 프리미엄 디자인 가구 ‘최대 55% 파격할인’ … 스마트가구 리클라이너 70% 할인
  • 김동준
  • 승인 2019.04.21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의 섬세한 취향을 십분 반영한 가구를 구매할 수 있는 빈센트갤러리 가구 매장. 이곳의 맞춤 수제 가구 제작 방식은 최근 소비자들이 희망하는 ‘가심비’를 노리는 제품을 제공하기에 적절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어, 다시금 떠오르고 있는 파주운정가구단지 인기 매장으로 유명하다.

국내에서 1인 가구 수가 증가할 수록, 예전과 달리 더욱 자신만의 아이덴티티가 드러나는 개성 넘치는 디자인을 중시하는 분위기다. 지난 1990년대부터 2000년대 초반 가구를 살펴보면, 다인 가족 중심이기에 오래 쓸 수 있는 묵직한 소재에 집집마다 비슷한 가구를 들였다. 하지만 일인 가구 시대가 들어섬에 따라, 이와는 반대되는 현상을 보인다. 실용성과 자신의 취향이 반영된 디자인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가운데, 파주운정가구단지 내 빈센트갤러리 쇼룸에 전시된 가구는 이들의 취향에 맞지 않더라도, 다양한 옵션(사이즈, 색깔, 소재, 추가적인 디테일)을 확보할 수 있기에 소비자 맞춤 서비스에 꼭 부합한다. 

특히, 이번 파주가구단지 단독 행사는 침실, 거실 등 다양한 공간 구성에 맞는 가구를 패키지로 구성해 최대 50% 할인에서 추가로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진행한다.

또한, 취침 전 스마트폰으로 업무를 보거나, 소파에서 보다 편안한 자세로 영화를 감상하는 이들의 생활패턴을 고려해 출시된 스마트 가구인 모션베드와 리클라이너 제품을 빈센트갤러리 매장에 새롭게 입고했다. 고가의 가구인만큼, 소비자의 부담을 낮추기 위해, 단지 내 최초로 70%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빈센트갤러리 업체 관계자는 “국내에는 운정가구단지뿐만 아니라 인천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 등 많은 단지가 있다. 하지만 빈센트갤러리는 소비자들이 자유롭게 쇼룸을 둘러보고 디테일한 옵션을 변경할 수 있는 점과 유통 마진이 없어 가격이 저렴하다는 데서 만족도가 높은 편이라, 재방문 고객뿐만 아니라 지인의 추천으로 많이 찾아온다.” 고 전했다.

이밖에도 파주가구단지 빈센트갤러리에선 친환경 원목 및 친환경 페인트를 사용해 천식, 비염 질환을 앓고 있는 이들뿐만 아니라 먼지 알러지에 예민한 아이들이 사용해도 안전한 친환경 가구를 제작하고 있다. 원목뿐만 아니라 발수 기능과 오염 관리가 용이한 패브릭 원단으로 집 먼지 진드기, 곰팡이, 박테리아 등이 서식할 수 없는 제품도 구매 가능하다.

한편, 파주가구단지 빈센트갤러리는 인천, 부천, 김포 등과 인접한 파주 야당동에 위치하고 있다.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가구 전문가에게 상담 및 구매가 가능하다.
 

김동준 기자  newsky070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