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글래드 제주, 박정현 콘서트 내달 개최
메종글래드 제주, 박정현 콘서트 내달 개최
  • 문유미 기자
  • 승인 2019.04.16 17:2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16일 오후 7시부터 컨벤션홀서…관람객 혜택 풍성

다음 달 19일 메종글래드 제주에서 박정현 콘서트가 열린다.

메종글래드 제주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유명 가수 박정현의 공연을 감상할 수 있는 ‘글래드 뮤직 페스트 박정현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박정현 콘서트는 다음 달 16일 오후 7시부터 메종글래드 1층 컨벤션홀에서 개최된다.

콘서트 티켓 가격은 좌석별로 VIP석 15만원, R석 13만원 등이다.

콘서트 관람객에게는 프리미엄 레스토랑 ‘삼다정’의 디너 뷔페 이용권(1인)과 함께 스파 ‘쥴라이’, 명품주얼리샵 ‘헤라몬드’, ‘정글북 by 엘리스’ 바, 카페 ‘아티제’ 등 부대업장 이용할 수 있는 할인권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가수와 포토타임을 즐길 수 있는 ‘밋앤그릿’ 이벤트도 추첨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특별 패키지도 운영된다. 다음 달 17일부터 19일까지 이용 가능한 패키지에는 박정현 콘서트 티켓 2매와 함께 ▲스탠다드 룸 1박 ▲삼다정 디너 뷔페 2인 ▲부대업장 할인 쿠폰 등이 포함된다.
패키지 사전 예약 시 선착순 30팀에게는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도 제공된다.

메종글래드 제주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도민들은 문화 이벤트를 즐기고 투숙객들은 특별한 여행의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박정현 콘서트를 개최한다”며 “앞으로도 글래드 뮤직 페스트를 통해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선보일 뿐만 아니라 수익금 일부를 연말에 기부하는 등 고객들의 착한 소비까지 이끌어낼 것”이라고 말했다.

문유미 기자  moon@jejuilbo.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조태훈 2019-04-17 15:04:13
아고겍 정현이누나왐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