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여름·가을, 말 테마파크서 축제 즐기세요’
‘봄·여름·가을, 말 테마파크서 축제 즐기세요’
  • 홍성배 기자
  • 승인 2019.04.16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렛츠런파크 제주, 올해 고객축제 계획 발표
승마체험.(자료 사진)
승마체험.(자료 사진)

 

렛츠런파크 제주가 각종 축제를 통해 () 테마파크로 탈바꿈하고 있다.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제주(본부장 윤각현)16일 올해 고객 축제행사개획을 확정 발표했다.

올해 렛츠런파크 제주는 경마 시행이라는 한정된 인식을 벗어나 지역을 대표하는 가족공원 및 말 테마파크라는 이미지를 확고히 하기 위해 계절별, 장소별 테마 프로그램을 운영해 어느 때보다 많은 변화와 볼거리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에 따라 봄, 여름, 가을 계절별 3대 행사를 중심으로 연중 축제를 연다.

5월 가정의 달 및 어린이날을 맞아 직업을 주제로 어린이 직업 대탐험전을 기획했다. 직업체험 기회가 부족했던 제주지역 어린이들에게 자신이 꿈꾼 직업을 겪어보고 색다른 추억도 남길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가정의 달 행사로 매주 가족참여 이벤트, 보물찾기 대회 등 다양한 행사가 펼쳐진다.

7, 8월 여름 시즌에는 렛츠런파크 제주가 지역민을 위한 저렴한 워터파크로 변신한다. 또한 곽지해수욕장에서 경주마들이 힘차게 해변을 달리는 행사가 열려 관광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천고마비의 계절 10월에는 제주도 토종 제주마를 테마로 한 제주마 축제가 개최된다. 국내에서 가장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제주마 축제는 말 관련 문화와 산업을 접목해 제주의 전통 마문화와 말산업 육성을 통한 녹색성장의 비전을 홍보하기 위해 다채로운 공연과 전시, 체험, 놀이 행사가 펼쳐진다.

렛츠런파크 제주 담당자는 도민과 관광객에게 이색적인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축제를 기획했다지역 대표 말 테마파크가 될 수 있도록 관심과 애정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홍성배 기자  andhong@jejuilbo.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