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신도시 1,805 세대 역세권 오피스텔 '광교 더샵 레이크시티' 회사보유분 상가 선착순 공급
광교신도시 1,805 세대 역세권 오피스텔 '광교 더샵 레이크시티' 회사보유분 상가 선착순 공급
  • 김동준
  • 승인 2019.04.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교신도시 ‘광교 더샵 레이크시티’가 총 1,805세대의 역세권 대단지 오피스텔 회사보유분 상가를 선착순으로 공급한다고 알렸다.

'광교 더샵 레이크시티'는 타 오피스텔과는 차별화된 편의시설과 세대구성, 호텔 급 서비스 등 단순한 주거공간 이상의 가치와 서비스를 추구하며, 트렌드를 반영해 젊은 층부터 노년층까지 다양한 연령층에게 주목 받고 있다.

오피스텔의 경우 전용면적 21㎡~82㎡로 원룸형부터 3룸까지 아파트와 같은 구조로 편리함을 더했다. 광교신도시에는 소형 아파트의 비율이 적으므로 광교신도시 내 소형으로 구축되는 '광교 더샵 레이크시티'의 희소성이 더욱 높다. 

특히 광교호수공원 조망권을 갖추었으며 광교호수공원역(가칭)을 통해 사당역까지 30분대, 강남역까지 40분대로 이동 가능하다.

또한 '광교 더샵 레이크시티'는 주거문화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것도 특징이다. 지하2층부터 지상3층까지는 근린생활 및 판매시설로 원스톱 쇼핑인프라를 갖추었고 식사준비, 빨래, 청소 등의 호텔 급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오피스텔의 특화커뮤니티를 고급화하여 다양한 취미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단지 내에 4개의 레인을 갖춘 광교 최초 단지 내 실내수영장을 운영하며 어린이수영장, 헬스클럽, 사우나 등 입주민을 위한 플레이그라운드를 제공한다.  

또한 3월 1일 업무를 개시한 수원법조타운과 3월 29일 준공한 수원 컨벤션센터, 11월 오픈 예정인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은 물론 2020년까지 경기도 신청사(13개 부처), 아쿠아리움 등이 계획되어 있어 3월부터 다양한 수요가 들어서면서 생활여건이 업그레이드 될 전망이다. 

여기에 광교테크노밸리, R&D통합연구센터, 수원삼성 디지털센터 등 약 10만여 명 고급 특수 전문층의 배후 수요를 품고 있다. 

'광교 더샵 레이크시티' 는 회사보유분 상가를 분양중이며 자세한 분양가 및 모델하우스 등은 ‘광교 더샵 레이크시티’를 통해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김동준 기자  newsky070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