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주직판장 홍게무한리필 ‘최대게’, 속초 동명항 맛집
선주직판장 홍게무한리필 ‘최대게’, 속초 동명항 맛집
  • 김대일
  • 승인 2019.03.2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최대게)
(사진제공=최대게)

속초에서 유명한 관광 명소를 둘러 본 후 출출한 배를 채우기 위해서 맛집을 검색하고 즐기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항구도시인 속초는 해산물이 유명하다보니, 대게와 홍게를 비롯해 각종 활어회, 생선구이, 아바이순대 등 속초에서는 해산물 요리 전문점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늘고 있다.

한편, 속초에서 홍게를 저렴한 가격에 무제한으로 즐길 고 싶다면, 선주직판장 ‘최대게’를 방문하여 메인메뉴인 홍게무한리필과 단품으로 판매하는  대게찜, 킹크랩찜 등 각종 게찜을 즐길 수 있다.

선주직판장이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게찜을 구매할 수 있으며, 특히 ‘홍게무한리필’ 메뉴를 주문할 수 있는 것. ‘최대게’는 어선을 보유한 선주가 운영하기 때문에 가격은 저렴하고 해산물의 신선도가 높다. 갑각류 대형 창고를 보유, 노량진 수산시장과 가락시장 등 전국 주요 수산시장에 유통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1층 매장 앞에는 대형수족관이 비치되어 고객이 직접 눈으로 보고 게를 고를 수 있다.

속초 동명항 맛집 ‘최대게’는 게찜을 주문하면 오징어순대, 모듬회스끼, 미역국, 전복죽, 물회 등 푸짐하고 다양한 스끼다시를 제공한다. 게찜은 잘 손질된 상태로 제공되기 때문에 게살만을 발라먹기가 매우 수월하다.

최대게 관계자는 “기본 스끼다시와 달리 홍게탕까지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 최고의 품질, 수준 높은 서비스까지 3박자를 두루 갖춘 속초 맛집 이다” 라고 했다.

김대일 기자  kdichb@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