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넷/내일배움카드/워크넷 관련 유망자격증 추천 121종 무료인강 선착순 이벤트
큐넷/내일배움카드/워크넷 관련 유망자격증 추천 121종 무료인강 선착순 이벤트
  • 김대일
  • 승인 2019.03.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장학진흥원이 평생교육원 교육기부사업 프로젝트에서 최우수교육원으로 선정된 것을 기념하기 위해 큐넷, 내일배움카드, 워크넷 관련 자격증 총 121종 추천과정의 인강 수강료와 시험 응시료를 선착순 5,000명에게 전액 지원해주는 장학 이벤트를 실시한다.

장학 이벤트 신청방법은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취업성공’을 입력하면 된다. 대학생부터 고용노동부 취업성공패키지 이용 구직자, 실업자, 국비지원 대상자, 직장인을 비롯해 역량 강화를 위해 독학하는 큐넷 자격증 보유자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는 한국장학진흥원이 운영하는 총 121종 자격증 교육과정의 인강을 일체 비용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또 각 자격증 교육 과정을 이수한 뒤에는 온라인 자격증 취득 방법 및 시험에 응시할 수 있는 응시료까지 지원받게 된다.

해당 교육원 관계자는 “재직자 내일배움카드 사용 근로자, 취업정보사이트 워크넷을 이용 중인 청년 구직자, 평생직업, 취업을 원하는 많은 이에게 미래 유망 분야의 전문 지식과 기술을 교육하고 보다 많은 사람들이 자기계발, 취업, 노후대비를 부담없이 준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와 같은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돈 되는 자격증, 전망 있는 자격증 교육과정을 꾸준히 소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요즘 뜨는 미래 여성 유망 직종, 주부 추천 직업, 여자전문직, 40대, 50대 여성(주부) 일자리 등과 관련한 이곳의 모든 자격증 종류는 국가인정기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등록됐기 때문에 취득 시 관련 구인기관 취업, 구직에 활용 가능하다.

김대일 기자  kdichb@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