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3월호’, 온라인 서점 베스트셀러 ‘1위’ 등극
‘2019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3월호’, 온라인 서점 베스트셀러 ‘1위’ 등극
  • 김동준
  • 승인 2019.03.15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펴낸 ‘2019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3월호’가 온라인서점 알라딘의 월간이슈&상식 부문 3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에듀윌은 ‘2019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3월호’를 통해 시시각각 변하는 이슈의 맥을 짚어 명쾌하게 정리함으로써 상식 관련 취업 시험에 대비하고, 시대의 트렌드를 제시하는 상식 콘텐츠로 취업준비생의 지식과 교양까지 높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취업 시험에서 출제 가능성이 높은 3월 최신 이슈만을 제공하며 분야별 중요 뉴스와 상식 키워드도 정리했다. 이어 내용 확인 및 복습을 위한 연습문제를 다량 수록해 수험생이 최신 이슈를 정확하게 알고 필기시험 및 면접시험에 임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취업준비생이 폭 넓은 사고를 가지고 논술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최신 이슈와 논술 기출문제를 출제하고 예시 답안도 구성했다. 2019년 3월 현재 최신 취업정보와 분야별 지식을 수록해 시간이 부족한 수험생도 빠르게 관련 지식을 얻을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2019년 상반기 공채를 준비하는 취업준비생을 위해 10대 대기업 및 공기업의 주요 뉴스들을 정리해 시간이 부족한 취업준비생도 해당 교재로 희망하는 기업의 현안을 알 수 있도록 했다.

현재 에듀윌은 최신 시사상식에 대한 무료 동영상 강의를 매월 제공하고 있으며 해당 교재를 정기 구독할 경우 할인된 가격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3월호’의 구매 및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도서몰과 알라딘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끝)

김동준 기자  newsky070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