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록, 62주년 기념 파격행사…공인중개사 VIP 패키지 대폭 할인
경록, 62주년 기념 파격행사…공인중개사 VIP 패키지 대폭 할인
  • 김대일
  • 승인 2019.03.15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경록)
(사진제공=경록)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이 설립 62주년 기념 파격행사를 진행해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VIP 패키지 ‘합격보장반’, ‘전과목합격반’을 85% 이상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최근 노후대비 솔루션으로 각광받는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성공적으로 취득하기 위해서는 전문성과 퀄리티가 보장된 우수한 교육콘텐츠로 시험에 대비하는 게 중요하다. 그러나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많은 수험생들이 이 점을 익히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학습비용에 부담을 느껴 질 높은 전문 교육콘텐츠를 구매하기 망설이는 실정이다.

이 점을 고려해 경록은 설립 62주년 맞이 파격행사를 열어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VIP 패키지 합격보장반/전과목합격반을 85% 넘게 할인된 특가로 제공하고 있다. 두 패키지 모두 공인중개사 인강, 교재는 물론 임대관리사 교육프로그램, 공경매 교육프로그램, IT 학습센터, 멀티강좌, 교재 E북 등 각종 추가혜택도 담겨 있다.

특히 경록 공인중개사 합격보장반/전과목합격반의 인강과 교재는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집중적으로 다뤄 학습량을 최소화한 족집게식 교육콘텐츠로, 역대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진이 제작해 매년 시험에서 높은 정답률을 보인다. 이에 학습효율이 뛰어나고, 반복학습을 통해 실력을 더욱 높이는 게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추가혜택인 임대관리사 교육프로그램은 정년 없이 꾸준히 수익을 낼 수 있는 임대관리업을 교육해 노후대비 방안을 모색하는 중장년층이 학습하기에도 알맞다. 공인중개사 업무범위 확대에도 도움을 주므로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이후 학습하는 방법도 추천된다.

부동산전문교육의 모태 경록 관계자는 “경록 공인중개사 합격보장반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에 성공할 때까지, 공인중개사 전과목합격반은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을 무료로 연장할 수 있다. 이에 두 패키지를 통해 더욱 안정적으로 시험에 대비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김대일 기자  kdichb@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