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마장 파크골프장·테마파크 다시 문 연다
경마장 파크골프장·테마파크 다시 문 연다
  • 홍성배 기자
  • 승인 2019.03.14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렛츠런파크 제주, 15일부터 재개장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제주의 파크골프장과 테마파크가 동절기 휴장을 끝내고 15일부터 본격 개장한다.

주로 내 공원 일대에 조성된 파크골프장은 총 코스 길이 900m로, 다양한 난이도의 18홀로 이뤄져 있다. 골프도 즐기면서 박진감 넘치는 경마를 바로 옆에서 볼 수 있다.

파크골프장은 홀 주변 그린은 최고급 한국잔디로 조성되어 있으며 나머지 벙커, 해저드, 페어웨이, 러프 등도 갖춰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게 구성돼 있다. 이밖에 20여 말 테마 조형물과 나무‧꽃 등의 조경시설도 아름답게 꾸며져 있어 여유로운 휴식공간으로도 손색이 없다.

파크골프장 개장시간은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5시까지로, 마지막 입장시간은 오후 4시다.

매주 월‧화요일 및 우천 시에는 휴장한다. 이용료는 무료이며 간편복만 착용하면 현장에서 장비 대여도 무료할 수 있다.

한편 매주 금‧토‧일 체험프로그램 위주로 운영하는 ‘드림랜드’에는 ‘어린이 승마장’, ‘포니랜드’ 등이 모든 준비를 마치고 개장만을 기다리고 있다. 어린이들의 모험심을 길러주는 ‘모험랜드’의 ‘담덕의 꿈’, ‘트로이목마’ 등의 놀이시설들도 정비를 마쳤다. ‘럭키랜드’에서는 어린아이들을 위해서 자전거를 무료로 대여하고 있으며 젊은 엄마들을 위한 ‘어린이놀이방’도 운영되고 있다.

홍성배 기자  andhong@jejuilbo.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