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서비스, 분위기 갖춘 대전 둔산동 소고기무한리필 맛집 ‘소도둑 둔산점’
맛, 서비스, 분위기 갖춘 대전 둔산동 소고기무한리필 맛집 ‘소도둑 둔산점’
  • 김동준
  • 승인 2019.03.13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기념 이벤트 영화할인권 증정
(사진 =‘소도둑 둔산점’ 전경 및 대표메뉴)

대전시 서구 둔산동 무한리필소고기 맛집 ‘소도둑 둔산점’이 오픈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현금 10만원 또는 카드결재 12만원 이상시 영화할인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행사는 소진시까지이다.

소고기는 좋은 질의 동물성 단백질과 비타민 A, B1, B2 등을 함유하고 있어 영양가가 높다. 나이·성별·부위에 따라 고기의 유연성·빛깔·풍미가 다르며, 소고기에는 몸에 필요한 필수아미노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서 성장하는 어린이나 노약자에게 특히 좋으며 빈혈예방과 피부미용, 피로회복에도 좋다.

​경기 침체를 많은 소비자들도 느끼고 있듯 가성비를 많이 고려하는 소비 흐름을 보이고 있다. 소고기 무한리필 맛집이 우후죽순 생겨나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풍족하게 즐길 수 있는 외식 문화 여건이 마련되고 있다. 무한리필은 일정 금액만 내면 수량 제한 없이 음식을 자유롭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을 갖췄다.

봄이 오는 요즘 입맛은 떠난다고 하는데 미식가들도 많이 찾는다는 가성비 좋고 퀄리티 높은 소고기무한리필 맛집 ‘소도둑 둔산점’은 차별화된 소고기무한리필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1등급 소고기만을 취급하여 무한리필 서비스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정립하고 있다. 대전시청맛집, 대전회식장소, 대전모임장소, 대전맛집추천 등으로 회자되며, 방문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이는 가성비를 많이 고려하는 소비자들의 심리를 만족시키는 퀄리티 높은 소고기를 저렴한 가격에 무한리필로 소고기를 판매하고 있는 게 그 비결이다.

대전소고기맛집으로도 불리는 소도둑은 등심 1등급의 고기를 취급하여 여타 무한리필집과 뚜렷한 구분을 짓고 있다. 마블링이 두드러진 소고기의 비주얼은 한 눈에 봐도 뛰어난 품질임을 알 수 있다. 소고기 특유의 고소한 육즙 풍미가 매력 포인트로 남녀노소 고객 입맛을 충족시키고 있다

소도둑은 신선한 생고기로 고품질을 유지하는데 점포운영 시스템을 맞췄다. 보통 무한리필 고깃집들이 채택하는 미리 준비된 고기를 고객이 직접 가져가는 컨셉 대신, 고객이 주문 후 바로 썰어주는 ‘고기바’ 시스템을 구축했다.

또한, 소도둑에는 셀프바가 있어, 소고기 외 각종 샐러드와 반찬도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다. 점심특선으로는 차돌박이된장찌개, 쟁반메밀막국수, 메밀물막국수, 메밀비빔막국수, 차돌라면, 된장찌개, 프리미엄소시지, 누룽지, 물냉면, 비빔냉면’ 등 메뉴도 다양해 가족단위 방문객을 비롯해 여러 손님들의 입맛을 충족시킨다.

대전시 둔산동 소고기맛집 ‘소도둑 둔산점’ 관계자는 “늘 우리 가족이 음식을 먹는다는 마음가짐으로 정성을 들여 맛있고 믿을 수 있는 요리를 손님들에게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대전을 대표하는 맛집으로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상의 재료로 맛있는 프리미엄 소고기 전문점으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가격대비 훌륭한 육질과 맛을 선보이는 이 곳은 오픈과 함께 꾸준히 늘고 있는 신규고객과 단골확보로 대전시청맛집, 대전회식, 대전모임장소 등 다양한 수식어로 불리며 대전 맛집 베스트10을 바라보고 있다.

한편, 대전 서구 둔산동 맛집 소도둑 둔산점은 예약 및 단체손님을 위한 대규모 단체석을 완비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동준 기자  newsky070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