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유나이티드, 대구 원정 승리 기원’
‘제주유나이티드, 대구 원정 승리 기원’
  • 홍성배 기자
  • 승인 2019.03.07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일 연간회원 대상 클럽하우스 관전 이벤트

더 리얼 맥코이(The Real McCoy)’가 대구 원정을 떠나는 제주유나이티드에게 승리의 초대장을 선사한다.

제주는 9일 오후 2DGB대구은행파크에서 열리는 하나원큐 K리그1 2019 2라운드 원정경기에서 대구 FC와 격돌한다. 지난 2일 인천 원정에서 아쉬운 무승부를 거둔 제주는 이날 경기에서 시즌 첫 승 신고를 다짐하고 있다.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원정길에 오르는 선수단에 힘을 불어넣기 위해 클관(클럽하우스 관전)’ 이벤트를 개최한다. 클관 행사는 2017920일 수원 원정 때부터 그동안 4차례 진행했다.

매회 다양한 콘셉트(영화관, 할로윈데이, 클럽하우스로 퇴근하자 등)로 폭발적인 매진과 함께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냈다. 지리적 여건으로 원정 응원을 가지 못하는 팬들과 잔류 선수단, 구단 프런트가 다함께 클럽 하우스에 모여 주황색 함성을 외쳤다.

클관 행사 승률은 무려 75%(31)로 제주의 K리그1 통산 원정 승률(50.9%)보다 월등하게 높다.

이번 클관 이벤트는 더 리얼 맥코이(The Real McCoy) 연간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선착순 40명으로 7일 오후 3시부터 제주유나이티드 사무국(064-738-0934)으로 전화 신청하면 된다. 본인 포함 2명까지 신청할 수 있다. 제주는 이날 행사 참가자들을 위해 간단한 다과와 음료를 준비할 계획이다.

홍성배 기자  andhong@jejuilbo.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