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년 전통 ‘경록’, 족집게식 공인중개사 프로그램 특별 할인
62년 전통 ‘경록’, 족집게식 공인중개사 프로그램 특별 할인
  • 김대일
  • 승인 2019.02.23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동산전문교육기관 경록이 족집게식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프로그램을 85% 이상 할인된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해 수험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본 프로그램은 ‘공인중개사 합격보장반’과 ‘공인중개사 전과목합격반’으로 나뉜다. 이 프로그램들의 공인중개사 인강, 교재는 실제 시험에 출제될 수 있는 내용만 담아 학습량을 최소화한 족집게식 교육콘텐츠로,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 등 베테랑 교수진이 제작해 매년 시험에서 높은 정답률을 보인다

이에 학습효율이 우수해 공인중개사 단기 시험대비, 중장기 시험대비 모두에 적합한 전천후 교육콘텐츠이며, 짧은 기간에도 여러 번 반복학습하며 과목별 핵심을 자연스럽게 익히는 방법으로 실력을 한층 더 높이는 게 가능하다.

또한 수강생이 경록의 모든 교육콘텐츠를 스마트폰이나 PC를 통해 열람 및 학습할 수 있도록 업계에서 유일하게 IT 학습센터와 E북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 중 IT 학습센터는 역대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진이 제작한 양질의 온라인 문제와 학습자가 자신의 학습 취약점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학습모드를 무제한 제공해 이용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임대관리사/공경매 교육프로그램도 무상으로 지원한다. 임대관리사/공경매 교육프로그램은 부동산 경기와 관계없이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을 교육하며, 공인중개사의 업무범위 확대에도 기여한다.

부동산전문교육의 모태 경록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합격보장반은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할 때까지, 공인중개사 전과목합격반은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을 무료로 연장할 수 있는 ‘수강료 보험’이 적용돼 있어 더욱 안정적인 시험대비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경록은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공경매 자격증 전문 교육콘텐츠를 보유한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이다.

김대일 기자  kdichb@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