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 인강 브랜드 '망고중국어', 2019년 맞아 40% 할인 이벤트 실시
중국어 인강 브랜드 '망고중국어', 2019년 맞아 40% 할인 이벤트 실시
  • 김대일
  • 승인 2019.02.23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망고중국어)
(사진제공 = 망고중국어)

온라인 중국어 전문 교육 브랜드 ‘망고중국어’가 2019년 새해를 맞아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망고중국어는 15년 이상 강의 경력을 자랑하는 베테랑 교수 ‘바이링 샘’의 온라인 강의를 제공하는 중국어 교육 사이트다. 중국 대표 국영 방송사 CCTV 뉴스, 현지 방송 영상을 통해 문법 암기식이 아닌 활용도 높은 생생한 실용 중국어를 위주로 배울 수 있도록 이끈다.

망고중국어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2019년 새롭게 중국어를 공부하고자 하는 이들의 교육비 절감에 기여하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할인 이벤트를 통해 패키지에 등록할 경우, 2019년 1월부터 12월까지 월, 수, 금 매주 3강씩 업데이트되는 중국어 인강을 수강하게 된다. 1년간 리스닝, 프리토킹, 문법 등 중국어 학습 전반을 돕기 때문에 눈에 띄는 중국어 실력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

아울러 망고중국어는 정규강의 기간 외에 1년의 수강기간을 추가 제공한다. 1년 동안은 실시간 업데이트되는 강의 스케줄에 따라 공부하고 남은 1년은 여러 번의 반복 수강이 가능하다. 

또 해당 온라인 강좌는 중국 뉴스와 방송, 중국 드라마, 영화를 활용해 학원이나 유학을 가지 않고도 실질적으로 유용하게 사용되는 중국어를 배울 수 있도록 돕는다. 때문에 수강생은 중국의 언어는 물론 정치, 경제, 문화, 사회 등 여러 이슈와 상식, 배경지식까지 쌓을 수 있다. 이는 여러 비즈니스, 취업의 기회가 열려 있는 중국 전문가(중국통)로 성장하는데 발판이 된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해당 패키지 등록 수강생들에게는 PDF 수업자료와 본문 영상 mp3 파일도 전원 무료로 증정된다. 특히 영상 mp3파일은 수강생이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중국어학을 학습할 수 있게끔 한다.

망고중국어 관계자는 “새 해를 맞아 다시 어학공부를 결심하는 이들이 많다. 망고중국어는 중국어를 공부하고자 하는 이들의 학업 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고 교육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40%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월 3만 3천 원대의 수강료로 양질의 교육 콘텐츠 및 수강혜택을 누려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망고중국어는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교육(온라인중국어) 부문 1위에 오르며 차별화된 교육 서비스 품질 및 우수한 경쟁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김대일 기자  kdichb@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