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화장지의 두루마리 화장지 블랙펄, 최저가 보장제 및 불만족 시 100% 환불 제도 운영
착한화장지의 두루마리 화장지 블랙펄, 최저가 보장제 및 불만족 시 100% 환불 제도 운영
  • 김대일
  • 승인 2019.02.22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착한화장지)
(사진제공=착한화장지)

시장조사기관 퓨리서치센터에 따르면 지난해 전 세계 모바일 기기 사용자는 50억명을 넘었다. 세계인의 약 65%에 달하는 수다. 특히 인구 대비 휴대전화 보급률이 100%에, 스마트폰 구매자 비율이 95%에 달하는 우리나라에서 모바일 기기는 단순히 연락수단을 뛰어넘어 온라인 시장에서의 쇼핑과 SNS를 통한 소통, 교육, 취미 등의 생활이나 업무에 이르는 삶의 모든 영역에 걸친 만능수단으로 자리잡고 있다.

다양한 채널을 통해 쇼핑 환경은 편리해졌으나, 수 많은 브랜드를 접할 수 있다 보니 정보의 과잉으로 인해 하나의 상품을 구매하는데도 일일이 비교해야 하는 피로도도 높아졌다. 또한 최저가의 상품을 검색하여 무조건 저렴한 제품을 구매했다가, 품질이 그에 못 미쳐 후회를 해본 적이 있다. 한번의 구매로 좋은 품질, 좋은 가격의 제품을 발견하고, 지속해서 재구매할 수 있기를 원하는 경우가 많다.

이에 좋은 품질로 재구매율이 높은 착한화장지가, 최저가 보장제도를 시행한다. 특히 매일 사용하는 두루마리 화장지 블랙펄을 검증된 좋은 품질을 보장하면서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는 편리함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착한화장지)
(사진제공=착한화장지)

동일 스펙 기준 최저가가 아닐 시에는, 차액의 300%를 착한화장지 공식온라인 스토어인 스마트바이 통합 마일리지로 보상한다. 착한 화장지 관계자는 “일반 4겹 화장지보다 더 도톰하고 먼지가 나지 않아 평점도 높은 제품을 가장 저렴한 가격임을 보장해주는 것이니, 불필요한 상품 검색과 비교를 위한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수 있다. 두께감 때문에 선택하는 3겹 화장지는 특히 두루마리 화장지 중 품질에서도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불만족 시 100% 환불제도를 운영하면서, 처음 구매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낮췄다. 실제 휴지를 직접 보고 살 수 없는 온라인 구매이기 때문에, 생각한 것과 실제 상품이 다를까 구매를 망설일 수 있지만, 화장지를 확인해 보고 만족하지 않는 경우에 고객센터를 통해 전액을 환불받을 수 있다. 유통마진을 줄여 판매단가를 최대한 90%까지 낮춰 가격 경쟁력을 갖추면서도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해 고객의 만족도를 확인한 착한 화장지의 자부심이 반영된 제도이다.

착한화장지의 공식몰인 스마트바이에서는 3겹 화장지뿐만 아니라, 4겹 화장지 등 다양한 스펙 선택이 가능하며, 두루마리 휴지와 더불어 뽑아 쓰는 키친타올, 지퍼백, 위생장갑 등 주방에서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정량 정품 공개제도 등 다양한 제도를 확대 운영할 계획이며, 지속적으로 이러한 가치를 생활 전반에 전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 또한 개발 예정이다.”라고 이야기를 전했다.

김대일 기자  kdichb@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