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티폰, 전화영어 화상영어 시간∙강사 변경 서비스 및 영자신문 교육과정 눈길
이티폰, 전화영어 화상영어 시간∙강사 변경 서비스 및 영자신문 교육과정 눈길
  • 김대일
  • 승인 2019.02.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이티폰)
(사진제공=이티폰)

이티폰이 원어민 화상, 전화영어 회화수업 시간∙강사 변경 서비스와 영자신문 교육과정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이티폰 회원이라면 자신이 원하는 시간에 비즈니스, 토익스피킹 등 화상, 전화영어 수업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자신의 화상, 전화영어 학습스타일에 최적화된 원어민 강사로 변경해 보강수업을 받는 것도 가능하다. 이에 해당 화상, 전화영어 업체는 바쁜 학생과 직장인, 보다 자유로운 학습을 원하는 사람 등에게도 추천된다.

또한 이티폰의 틴타임즈 영어신문, 주니어타임즈 청소년영자신문 교육과정은 영어 독해 실력을 높이고, 사회 전반에 관한 시사적 정보와 다양한 어휘를 습득하는 데 도움을 준다. 성인을 대상으로 하는 직장인 비지니스, 오픽, 영어면접 화상, 전화영어 못지않은 독보적인 교육노하우와 커리큘럼으로 교육이 진행되는 것은 물론 다양한 화상, 전화영어회화표현까지도 배울 수 있다는 점에서 열띤 호응을 얻고 있다.

위 서비스 및 교육과정을 보유한 이티폰은 ‘2016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 등 다양한 수상을 기록한 북미∙필리핀 화상, 전화영어 교육업체다. 화상, 전화영어 1위를 추구하는 이곳은 미국인/영국인 전화영어, 캐나다 화상영어 같은 원어민 영어수업은 강사의 역량이 중요하다고 판단해 ‘최고 임금 지급 정책’을 바탕으로 A급 강사를 확보하는 데 주력한다.

또한 화상, 전화영어 싼 곳을 찾는 사람들에게 초점을 맞춰 저렴한 가격으로 화상, 전화영어 교육서비스를 제공해 화상, 전화영어사이트 가격비교 순위 및 후기에서도 경쟁력을 갖고 있다. 자체개발 교재로 화상, 전화영어 학습효과를 높여 초등 어린이 화상영어 후기 등에서 추천되고 있다는 점도 눈여겨볼 부분이다.

한편 이티폰은 화상, 전화영어 수강료를 수강기간에 따라 3개월은 10%, 3+1개월과 6개월은 20%, 6+2개월과 12개월은 25%, 12+4개월은 30% 할인하고, 낮 시간이나 첫 수강 신청 시 각각 10%를 추가할인해주는 특별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김대일 기자  kdichb@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