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룩 편집샵 ‘오케아’. 백팩, 후드, 운동화 등 신학기 아이템 최대 70% 할인 진행
데일리룩 편집샵 ‘오케아’. 백팩, 후드, 운동화 등 신학기 아이템 최대 70% 할인 진행
  • 김동준
  • 승인 2019.02.21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을 일주일 앞둔 시기, 눈이 녹아 비가 된다는 ‘우수’를 지나며 날씨도 한층 따뜻해지고 있다. 또한 학생들에게는 설레는 신학기가 다가오고 있다.

학생이라면 한껏 기대에 부푼 마음으로 기다리게 되는 신학기. 부푼 마음만큼 자신을 꾸며줄 패션 아이템에 더욱 관심이 가게 된다. 관심이 많아지는 만큼 사고 싶은 것들은 많지만, 경제적으로 넉넉하지 않을 수밖에 없는 학생들의 입장에서는 구매에 신중해질 수밖에 없다.

10년차 정품 멀티샵 ‘오케아’에서는 신학기를 맞아 백팩, 토트백, 메신저백 등의 가방부터 후드티, 후드집업, 맨투맨 등의 의류와 한정판 나이키에어맥스97, 아디다스팔콘, 뉴발란스990V4 등의 인기 운동화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최대 70%의 할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할인뿐만 아니라, 커풀룩으로 활용할 수 있는 칼하트 티셔츠, 프리미엄 스니커즈 무료 증정 등의 여러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 편집샵 ‘오케아’는 이지 캐쥬얼 브랜드부터 스트릿패션브랜드. 해외 직수입 프리미엄 브랜드까지 다양한 상품을 만날 수 있는 곳이다.

김동준 기자  newsky070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