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Utd, 25일 팬초청 미디어데이 개최
제주Utd, 25일 팬초청 미디어데이 개최
  • 홍성배 기자
  • 승인 2019.02.20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성환 감독, 김동우·윤일록 등 참가
사진 왼쪽부터 조성환 감독, 윤일록, 김동우.
사진 왼쪽부터 조성환 감독, 윤일록, 김동우.

제주유나이티드가 2019시즌 개막을 앞두고 25일 팬초청 미디어데이를 개최한다.

제주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호텔더원 컨벤션홀에서 2019 팬초청 미디어데이를 연다. 이날 행사에는 조성환 감독과 김동우, 윤일록이 참석해 팬들과 언론·미디어 담당자와 만남을 가진다.

김동우와 윤일록은 올 시즌 가장 기대가 큰 영입 선수들이다. 김동우는 연고지 서귀포에서 나고 자란 K리그1 정상급 수비수로, 서귀서초·서귀포중·제주중앙고에서 축구선수의 꿈을 키웠다. 윤일록은 2014 인천 아시안게임 남자축구 금메달리스트로 일본 J리그 요코하마 마리노스에서 임대 영입했다.

이날 조성환 감독과 김동우, 윤일록은 2019시즌 출사표와 함께 질의응답 시간을 갖는다. 공식 행사가 끝난 뒤에는 참석자들과 오찬을 함께하고 담화도 나눌 예정이다.

조성환 감독은 “2019시즌 성공의 씨앗을 뿌리기 위해 선수들과 땀방울을 흘렸다. 미디어데이에서 새로운 비상의 시작을 알리겠다”고 밝혔다.

김동우는 “고향팀에 와서 감회가 남다르다. 앞으로 각종 행사에도 적극 참여해 제주도민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는 20일부터 The Real Mccoy(연간회원)를 대상으로 SNS를 통해 팬초청 미디어데이 참가자 50여 명을 모집 공지한다.

홍성배 기자  andhong@jejuilbo.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