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회 맛집 ‘올래어촌’, 싱싱하고 품질좋은 회정식, 흑돼지 메뉴 만나볼 수 있는 곳
제주도 회 맛집 ‘올래어촌’, 싱싱하고 품질좋은 회정식, 흑돼지 메뉴 만나볼 수 있는 곳
  • 김대일
  • 승인 2019.02.2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올래어촌)
(사진제공=올래어촌)

아름답고 한적한 섬 제주도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국내 최대의 섬이자 대표적인 관광명소다.

제주도 여행코스인 백록담, 한라산, 협재해수욕장, 이호테우해변, 용머리해안, 쇠소깍 등 다양한 제주 명소는 내국인은 물론 외국인들의 발길까지 사로잡고 있어 계절에 불문하고 이국적이고 서정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여름이 되면 제주 해양 액티비티 명소이자 해변 풍경이 아름답기로 알려진 제주 협재해수욕장은 제주 현지인도 직접 추천하는 제주의 대표적인 해수욕장이다. 고운 모래밭과 쪽빛 바다를 연상케 하는 아름다운 바다가 눈 앞에 펼쳐지는 풍경은 그야말로 한 폭의 그림과도 다름없는 풍경을 자랑한다.

제주 바다를 고차원적으로 즐기고 싶은 젊은층이라면 제주도 드라이브코스를 통해 고요한 바람과 이국적인 바다 풍경을 감상하려 한다.

제주 애월해안도로를 따라 가다 보면 해질 무렵 주황빛으로 바다를 수놓는 아름다운 낙조를 감상할 수 있고 근처에 자리잡은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젊은층 사이에서 감성을 충전하는 곳으로 거듭나고 있다.

제주도에서 호불호가 없는 여행의 테마로는 싱싱한 퀄리티를 담보로 하는 맛있는 해산물과 회요리, 제주 흑돼지 등의 화려한 별미를 즐겨보는 것이다. 이러한 요리를 잘 하는 맛집으로 알려진 제주도 회 맛집 올래횟집은 가성비 또한 풍부해 제주도 여행 맛집 중에서도 빛나고 있다.

올래어촌의 아래층에서는 정육식당을 운영해 제주 고유 향토음식이자 프리미엄 음식인 제주 흑돼지 한상차림 또한 즐길 수 있어 고소한 맛과 쫄깃쫄깃 씹히는 식감을 동시에 느끼기 좋다.

제주 맛집 올래어촌에서는 두툼하게 그 자리에서 손질한 싱싱한 회를 제공하고 있어 입안 가득 회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특히 올래어촌의 회정식 메뉴는 1인 분에 2만원이 넘지 않는 가격에 회와 식사까지 풍성한 상차림으로 즐길 수 있어 여행 맛집, 제주 모임 장소 등으로 부각되는 추세다. 최소 2인 분 이상 주문이 가능하지만 저렴한 가격에 회와 스끼다시, 매운탕까지 아우른 다양한 미식을 즐길 수 있어 제주 현지인들 사이에서도 합격점을 얻고 있다.

각종 SNS에서도 연이어 소개되는 올래어촌은 이호테우해변 바로 앞에 위치해 바다의 낭만과 미식의 황홀함을 동시에 느끼기 좋다. 제주공항과도 가까운 편리한 접근성과 주차 걱정 없는 인프라로 편안하고 합리적인 식사를 하기에 좋다.

김대일 기자  kdichb@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