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유나이티드, 연습경기 3연승 질주
제주유나이티드, 연습경기 3연승 질주
  • 홍성배 기자
  • 승인 2019.01.31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유나이티드가 태국 2부 리그 팀을 연파하며 연습경기 3연승을 질주했다.

제주는 태국 촌부리에서 조직력 다지기와 강도 높은 체력 훈련에 초점을 두고 성공의 예열을 가하고 있다. 연습경기를 통해 실전 감각까지 끌어올리고 있다.

지난 24일 대한민국 U-22 대표팀과의 첫 연습경기에서 2-1로 승리한 데 이어 30일에는 태국 파타나 골프 리조트에서 두 차례 실전테스트를 거쳤다. 상대는 태국 2부리그 팀인 Rayong FCRoyal Thai Navy FC.

Rayong FC와의 경기에서 제주는 전반 8분 이은범의 선제골로 기선을 제압한 후 전반 30분 임찬울과 후반 22분 이동수의 연속골로 3-1로 승리했다.

이어진 Royal Thai Navy FC와의 맞대결에서도 제주는 전반 3분 만에 김호남의 선제골로 기세를 올린 후 전반 22분 찌아구와 후반 2분 김호남의 연속골이 터지면서 3-1 승리를 장식했다.

경기 후 조성환 감독은 멀티골을 터트린 김호남을 비롯해 이적생과 신인들이 빠르게 팀에 녹아들고 있다. 기존 선수들과의 시너지까지 계속 더해진다면 팀 전력이 더욱 상승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제주는 다음달 2일 대한민국 U-22 대표팀과의 마지막 연습경기를 가진 후 3일 태국 촌부리를 떠나 입국할 예정이다. 이후 211일부터 18일까지 중국 하이난성 하이커우 지역에서 2차 전지훈련을 진행한다.

홍성배 기자  andhong@jejuilbo.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