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교육공무원 인사 프로필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교육공무원 인사 프로필
  • 현대성 기자
  • 승인 2019.01.30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태건 제주시교육지원청 교육장(60)은 대정고등학교 교감, 노형중학교 교장,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미래인재교육과장 등을 역임했다.

이강식 제주도교육청 안전복지과장(52)은 위미중학교 등 8개교에서 교사로 근무하고 도교육청 학교혁신담당 교육연구사 등을 역임했다.

박종관 제주도교육청 미래인재교육과장(56)은 한림공업고등학교 교감, 조천중학교 교감, 제주시교육지원청 교육과정지원과장 등을 역임했다.

양한진 제주도교육청 체육건강과장(59)은 한라중학교 등 9개교에서 교사로 근무하고 아라중학교 교감, 제주중앙중학교 교장 등을 역임했다.

김근수 제주미래교육연구원장(60)은 탐라교육원 교육연구사, 제주고등학교 교감, 세화고등학교 교장 등을 역임했다.

박경민 제주국제교육원장(60)은 제주여자상업고등학교 교감, 서귀포시교육지원청 교수학습지원과장, 함덕고등학교 교장 등을 역임했다.

강호준 제주여자상업고등학교장(58)은 중문상업고등학교 등 7개교에서 교사로 근무하고 남원중학교 교감, 도교육청 정보환경관광교육담당 등을 역임했다.

문홍철 한림고등학교장(59)은 제주도교육청 외국어교육팀장, 제주제일중학교 교감, 제주시교육지원청 교육과정지원과장 등을 역임했다.

정희봉 제주중앙중학교장(58)은 무릉초등학교 교감, 무릉중학교 교감, 애월중학교 교감, 제주도교육청 체육건강과 장학관을 역임했다.

오정보 세화고등학교장(58)은 제주외국어고등학교 등 12개교에서 교사로 근무하고 제주고등학교 교감, 세화고등학교 교감 등을 역임했다.

양창홍 제주서중학교장(60)은 제주제일고등학교 등 7개교에서 교사로 근무하고 제주중앙여자중학교 교감, 서귀포중학교 교감 등을 역임했다. 

이양숙 중문중학교장(60)은 함덕고등학교 등 10개교에서 34년 6개월간 교사로 근무하고 위미중학교 교감, 탐라중학교 교감 등을 역임했다.

김오진 추자중학교장(57)은 세화고등학교 교감, 제주도중등사회과교육연구회장, 대한지리학회 및 한국유네스코연맹 제주협회 이사 등을 역임했다.

김희선 무릉중학교장(55)은 저청중학교 등 8개교에서 32년간 교사로 근무하고 제주대학교 지리교육과 겸임교원으로 3년 동안 근무했다.

강정림 삼성초등학교장(55)은 추자초등학교 등 11개교에서 교사로 근무하고 저청초등학교 교감, 제주시교육지원청 장학사, 제주도교육청 장학관 등을 역임했다.

고민녀 제주대학교 교육대학 부설초등학교장(56)은 제주교대부설초 등 11개교에서 교사로 근무하고 북촌초등학교 교감 등을 역임했다.

강남철 삼양초등학교장(52)은 제주중앙초등학교 등 6개교에서 교사로 근무하고 이도초등학교 교감, 제주국제교육정보원 교육연구사 등을 역임했다.

이진경 하도초등학교장(57)은 삼성초등학교 등 6개교에서 교사로 근무했으며 신제주초등학교 교감, 한천초등학교 교감, 제주교육과학교육원 교육연구관 등을 역임했다.

강미자 강정초등학교장(55)은 보목초등학교 등 11개교에서 교사로 근무하고 서귀포온성학교 교감, 새서귀초등학교 교감을 역임했다.

고희리 성산초등학교장(53)은 아라초등학교 등 9개교에서 26년 동안 교사로 근무하고 북촌초등학교 교감, 송당초등학교 교감 등을 역임했다.

김순아 중문초등학교장(57)은 함덕초등학교 등 9개교에서 32년 동안 교사로 근무하고 한라초등학교 교감, 하귀초등학교 교감 등을 역임했다.

김희선 고산초등학교장(55)은 광령초등학교 등 9개교에서 교사로 근무하고 덕수초등학교 교감, 오라초등학교 교감, 신광초등학교 교감을 역임했다.

백홍실 세화초등학교장(58)은 의귀초등학교 등 12개교에서 33년 동안 교사로 근무하고 재릉초등학교 교감, 한천초등학교 교감 등을 역임했다.

양순욱 오라초등학교장(54)은 제주대학교 교육대학 부설초등학교 등 10개교에서 근무하고 사계초등학교 교감, 도리초등학교 교감을 역임했다.

이용랑 제주영지학교장(58)은 평대초등학교 등 10개교에서 30년 동안 교사로 근무하고 북촌초등학교 교감, 대흘초등학교 교감 등을 역임했다.

문재필 대정서초등학교장(50)은 노형초등학교 등 9개교에서 24년 동안 교사로 근무하고 고산초등학교 교감, 김녕초등학교 교감 등을 역임했다.

박수남 가마초등학교장(50)은 삼양초등학교 등 9개교에서 22년 6개월 동안 교사로 근무하고 한마음초등학교 교감, 백록초등학교 교감 등을 역임했다.

현대성 기자  cannon@jejuilbo.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