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탑코리아, 통역·번역 부문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수상
원스탑코리아, 통역·번역 부문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수상
  • 김동준
  • 승인 2019.01.23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번역회사 원스탑코리아가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정보서비스(통역·번역)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전했다.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시상식은 국내 우수 브랜드에 대한 부문별 제품과 서비스의 만족도 및 우수성을 검증하는 행사다. ‘원스탑코리아’는 전문성과 현지화 전략을 통해 빠르고 정확한 다국어 번역 서비스를 제공해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

원스탑코리아는 한국, 중국, 미국, 일본, 불가리아, 태국 총 6개국의 지사를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전문 번역 회사로, 지난 2017 우수브랜드대상&대한민국 브랜드만족도 1위 수상에 이어 올해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을 수상해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원스탑코리아는 20년 경력의 노하우와 글로벌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일반 번역과 분야별 전문 번역(의학, 약학, 법률, 기술 등), 영상 번역(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의 고품질 번역 서비스를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번역의 품질과 완성도를 위해 국적별 원어민 번역가가 상주하고 있으며, 각 분야에 경력이 많은 프로 번역가를 다수 보유해 프로젝트별 맞춤형 번역가 매칭, 꼼꼼한 검수 프로세스를 거쳐 품질관리가 이루어져 호평을 받고 있다.

원스탑코리아 관계자는 “오랜 시간 초심을 지키며 문화와 사회를 담는 언어에 초점을 맞추고,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그 결과, 올해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다. 앞으로도 모든 고객분들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적극적으로 수용하며, 앞서가는 번역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는 원스탑코리아가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김동준 기자  newsky070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