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디한 분위기의 강동구 상일동 생삼겹살 맛집 ‘강돈’, 예약 문의 급증
트렌디한 분위기의 강동구 상일동 생삼겹살 맛집 ‘강돈’, 예약 문의 급증
  • 김동준
  • 승인 2019.01.22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강돈)
(사진제공=강돈)

강동구 상일동은 상일IC가 인접한 편리한 교통 여건, 유동인구 증가, 유명 맛집 입점 등으로 강동의 기존 상권으로 유명하던 천호동, 길동 일대를 뛰어넘는 메가 상권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게다가 새해를 맞아 신년 모임 약속이 늘어나며 회식 장소 섭외는 물론 강동구 맛집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최근, 상일동 맛집 중에서도 고덕리엔파크 주민들과 삼성엔지니어링 글로벌센터 근처 직장인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생삼겹살 맛집 ‘강돈’이 화제다. 서울 강동구 상일동에 위치한 ‘강돈’은 깔끔하고 트렌디한 분위기로 여심을 자극함은 물론 품질 좋은 국내산 생삼겹살을 제공해 근처 직장인들의 회식 명소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이곳이 회식장소 맛집이 된 이유는 주목할 만 하다.

우선 음식의 맛이다. 갓 도축한 신선한 생삼겹살과 목살만을 제공하기 때문에 돼지잡내가 없고 풍부한 육즙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자체 개발한 특제 젓갈소스는 멜젓 등 5가지 이상의 다양한 젓갈을 혼합한 이곳만의 특별한 비법 소스로, 기름진 뒷맛을 깔끔하게 잡아준다. 여기에 고기의 풍미를 높여주는 직접 담근 고추마늘 장아찌와 부추무침, 기본으로 제공되는 양념돼지껍데기, 칼칼한 김치찌개까지 푸짐하게 제공된다. 거기다 후식으로 맛볼 수 있는 깍두기 볶음밥은 잘 익은 깍두기와 밥을 버터로 볶아낸 남다른 맛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어 미식가들 사이에서 꼭 먹어봐야 할 하남 미사리 맛집으로 주목을 받기도 했다.

두 번째로는 트렌디한 분위기이다. 최근 회식 트렌드에 발맞춰 이곳은 분위기와 편의성에 신경을 많이 썼다. 우선 럭셔리한 인테리어로 아늑한 분위기를 주며, 개인별로 와사비, 소금, 특제 젓갈 소스를 올려 먹을 수 있는 고급스러운 앞접시가 세팅된다. 또한, 테이블마다 옷장과 옷걸이가 비치되어 있어 옷이 구겨지거나 고기냄새가 밸 염려 없이 깔끔한 식사가 가능하다. 거기에 더해 각 테이블 양 옆에 발이 설치되어있어 주위의 시선을 신경쓰지 않고 함께 온 일행들과의 즐거운 식사자리가 가능하다. 그리고 가족 손님들을 고려한 아기의자가 비치되어 있어 주말은 미사 강변도시 맛집을 찾는 가족 단위 손님들도 많이 방문하고 있다. 룸과 단체석까지 완비되어 있기 때문에 주변 직장인들의 회식장소는 물론이고 가족단위의 손님들까지 인정하는 고덕동 맛집으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하남 삼겹살 맛집 ‘강돈’은 주변 직장인들에게 평일 점심 식사 장소로도 애용되고 있다. ‘강돈’의 점심 베스트 메뉴인 ‘감동 김치찌개’는 생고기가 듬뿍 들어감은 물론이고 특이하게 밀떡이 들어가 있어 전 연령층으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사리 추가 시 당면, 밀쩍, 치즈, 라면사리 등이 제공되어 푸짐한 점심 한끼를 즐길 수 있다.

‘강돈’ 관계자는 “강돈은 항상 고객분들에게 최고의 한끼를 제공하기 위해 음식은 물론 공간에 대한 고민을 많이 하고 있다.”며 “다른 하남 고깃집들과는 차별화될 수 있도록 맛은 기본이고 귀한 손님과 편안한 식사를 하실 수 있도록 쾌적한 환경과 시설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하남 고기집 강돈은 평일과 토요일은 주차 2시간이 무료로 제공되며 일요일과 공휴일은 무료 주차가 가능하다.

김동준 기자  newsky070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