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다수 판매·유통체계 고도화…주거안정 사업 확대"
"삼다수 판매·유통체계 고도화…주거안정 사업 확대"
  • 홍수영 기자
  • 승인 2019.01.20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오경수 제주도개발공사 사장 신년설계

희망찬 2019년 기해년(己亥年) 새해가 시작됐다. 올 한 해에도 여러분 모두 건강하고 가정에 행복이 충만하기를 기원한다.

올해에는 기본과 원칙에 충실하고, 신뢰와 소통을 기반으로 도민고객임직원 모두 공감하고 만족할 수 있는 가치를 실현하는 등 함께 성장하는 사람중심의 공사를 구현하겠다.

이를 위해 2019년 슬로건을 기본에 충실한 변화! 함께하는 성장!’으로, 경영방침을 더 안전한 환경 더 완벽한 품질 더 행복한 고객 더 내실 있는 경영으로 정했다.

삼다수 사업은 현장 품질안전 개선을 통한 안정생산과 함께, 국내 판매유통 체계를 고도화해 1위 자리를 수성하도록 노력하겠다. 20년 만에 처음 선보인 3301.0에 대한 마케팅과 유명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강화해 브랜드 이미지를 개선하고 신규 수요를 창출하겠다.

공공임대주택 361호 공급추진 등 도민주거 안정을 위한 공익적 개발사업을 확대하고, 중장기 개발사업 포트폴리오를 구축토록 하겠다.

감귤 및 음료사업에 대한 손익개선을 추진하는 한편, 차질 없는 감귤수매 활동을 전개하고 감귤부산물 처리시설의 구축과 안정적 운영도 도모하겠다.

지난 3년간 400명이 넘는 일자리를 창출했고 올해에도 100명 정도 추가로 채용하는 한편, 도민들께서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사회공헌 사업을 확대해 도민기업으로 더욱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끝으로 올 한해에도 도민 여러분들과 더욱 소통하고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등 도민과 함께 하는 공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새해 소망하시는 일 모두 이루고 축복이 넘치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한다.

홍수영 기자  gwin1@jejuilbo.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