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기구필라테스, 룩스필라테스 문정역점 2월 그랜드오픈 기념 이벤트
100% 기구필라테스, 룩스필라테스 문정역점 2월 그랜드오픈 기념 이벤트
  • 김동준
  • 승인 2019.01.18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 기구필라테스 전문스튜디오, 룩스필라테스 문정역점이 2월 그랜드오픈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룩스필라테스는 고객님들의 신체적 건강과 정신적 안정을 찾아드리기 위해 전문적인 필라테스 기구를 사용하여 보다 건강한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요가&필라테스 전문스튜디오인 요가룩스에서 런칭한 100% 기구필라테스 스튜디오다.

룩스필라테스 문정역점은 8호선 문정역에서 도보 5분 거리, 동부지방법원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다. 기구필라테스 대중화를 위해, 기존 1:1 PT 수업에서나 가능했던 캐딜락과 리포머를 결합한 캐포머를 그룹 수업에 송파구 최초로 도입했다. 캐포머룸과 바렐룸 외 2개의 개인 레슨룸 등 프로그램별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대부분의 수업이 1:1부터 1:8까지 소규모 레슨으로 구성된다.

필라테스는 요가와 마찬가지로 정신 수양과 동시에 근력을 강화시킨다. 차이점은 기구를 사용하는 것으로, 기구를 활용한 정확한 자세로 부위별 근력운동, 코어강화와 스트레칭이 가능하기 때문에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체형교정, 재활치료, 몸매관리뿐 아니라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좋아 학생들부터 직장인, 중장년층에 이르기까지 필라테스의 수요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

또한 기구필라테스는 운동 전 고객의 체형평가를 통해 척추의 정렬상태를 포함한 다리길이 차이나 골반 기울기 등을 평가하고 그에 맞는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개개인의 현재 몸 상태, 자세 및 체형 그리고 운동 목적에 맞춰 필라테스 프로그램을 진행하기 때문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룩스필라테스 문정역점 관계자는 “필라테스는 올바른 호흡과 정확한 동작을 수행해야 하기에 엄청난 집중이 필요한 운동인만큼, 수업 내내 회원들이 전문 강사의 세심한 코칭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며 “문정역필라테스, 문정역운동 등을 찾는 여성분들이 부담되지 않는 비용으로 수준 높은 기구필라테스 수업을 체험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기구필라테스 프로그램 및 개인레슨에 대한 자세한 상담은 ‘룩스필라테스’ 공식 홈페이지 상담 신청 또는 룩스필라테스 문정역점 ‘대표전화’, ‘카카오톡’ 등을 통해 가능하다.

현재 룩스필라테스는 까치산역점, 봉천점, 군자점에 이어 2월 문정역점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다.

김동준 기자  newsky070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